[포토] 'LG Aimers 홈커밍데이' 발표하는 김지윤 LG전자 책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가 AI 인재 양성을 위해 운영하는 'LG Aimers'가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 커넥트홀에서 홈커밍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LG Aimers 수료생 100여 명과 LG AI연구원의 Advanced ML, Data Intelligence, Vision 등 다양한 분야의 랩에서 멘토 7명이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가 AI 인재 양성을 위해 운영하는 'LG Aimers'가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 커넥트홀에서 홈커밍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김지윤 LG전자 인재확보&운영팀 책임이 발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LG Aimers 수료생 100여 명과 LG AI연구원의 Advanced ML, Data Intelligence, Vision 등 다양한 분야의 랩에서 멘토 7명이 참여했다.
멘토와 수료생들은 AI 기술 연구와 개발에 대한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눴다. 멘토는 전문 분야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AI 기술에 관심이 있는 교육생들은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LG Aimers 프로그램은 AI 전문가를 꿈꾸는 청년들에게 수준 높은 AI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연 2회 진행된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5년간 1000억' 떼돈…중국인 '묵직한 자루' 열어보니
- 결국 2000억 잭팟 터졌다…현대차 '미운오리'의 대반전
- "외국인 근로자 또 야반도주 했다"…발칵 뒤집힌 동네
- 명동 상인들, 왜 문 열고 에어컨 '펑펑' 트나 봤더니… [현장+]
- 차원이 다른 '먹방'…신유빈이 유독 주목받는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 "시아버지 '알몸' 친정 어머니가 봤어요"…30대女 하소연
- "중국집에서 준 생수가 이상해요" 발칵…정체 알고 보니
- "月 560만원씩 번다" 요즘 난리 난 직업…부자 부모들에 인기
- 月 60만원씩 넣더니…"10억 챙겨 은퇴합니다" 직장인 환호 [일확연금 노후부자]
- "중국행 항공편 중단하겠다"…항공사 잇단 파격 발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