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공개 최여진 “7세 연상 남친, 한번 다녀왔다. 아저씨라고 불러”(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드미스' 최여진(41)이 깜짝 열애를 알렸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서정희, 서동주, 최여진이 출연해 연애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이날 방송에서 최여진은 "지금 연애 중이다. 끝사랑을 만났다. 계절 스포츠를 하는 분이다"라고 연애를 알렸다.
한편 최여진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진라탄'으로 활약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골드미스’ 최여진(41)이 깜짝 열애를 알렸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서정희, 서동주, 최여진이 출연해 연애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이날 방송에서 최여진은 “지금 연애 중이다. 끝사랑을 만났다. 계절 스포츠를 하는 분이다”라고 연애를 알렸다. 남자친구에 대해 “이상형과는 다르다. 키도 작다. 아저씨라고 부른다”라며 미소 지었다.
이어 “여기서 밝히는 이유는 상대가 7세 연상이고 한번 다녀오신 분이다”라고 말했다.
이상민이 “아무래도 돌싱이면 부모님 반대가 있지 않냐”라고 하자 “얼마나 아까우시겠냐. 그래도 그건 엄마가 감당하실 부분이니까”라고 쿨하게 답해 결혼에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최여진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진라탄’으로 활약한 바 있다. 최여진의 열애 소식에 아유미, 오나미, 안혜경, 박가령, 배혜지, 김진경까지 이어진 ‘골때녀’ 결혼 릴레이를 이어갈지 기대가 모였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시세끼’ 빠진 손호준 “서운하네요” 나영석 급포옹 “넌 고정멤버”(채널십오야)[SS리뷰]
- ‘이혼 소송’ 황정음, 큰 아들 초호화 생일파티 개최...“7살 생일파티”
- 함소원, 이혼 후 파격 행보...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여전히 동거→비즈니스
- “이 XX가” 60대 부모에 쌍욕 퍼붓는 20대子, 스튜디오 충격 “母가 내 인생 망쳐” (결혼지옥)[SS
- ‘남태현과 마약’ 서민재, 2층 투신하고 기억 못해...“모두 잃었다”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
- ‘골때녀’ 결혼러시 잇나. 최여진 “7세 연상 비연예인과 열애 중” 깜짝 고백
- 박수홍 “친형 고소→30kg 빠졌다...남자 역할 못해”
- 하니, ‘예비신랑’ 양재웅 여파 계속…‘리뷰네컷’도 하차
- “티켓팅 치열하겠는데?”...나영석 PD, 10월 5일 팬미팅 개최 확정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