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브라이언 식세기 사용 잔소리에 “내 나이 되면 물때 안보여” (청소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정안이 주사를 고백했다.
8월 20일 방송된 MBC '청소광 브라이언'에서는 배우이자 뷰티 유튜버로 활동 중인 채정안의 집이 공개됐다.
채정안은 "술잔 다 청소하고 자는 게 주사다. 테이블이 아무것도 없이 깔끔해야 한다. 다음날 일어날 때 '나는 어제 아무 일도 없었어'라는 기분으로 일어나고 싶다"고 털어놨다.
이에 채정안은 "누나 나이 정도 되면 물때 잘 안 보인다"고 자폭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채정안이 주사를 고백했다.
8월 20일 방송된 MBC '청소광 브라이언'에서는 배우이자 뷰티 유튜버로 활동 중인 채정안의 집이 공개됐다.
이날 채정안은 유독 설거지에 신경 쓴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채정안은 "술잔 다 청소하고 자는 게 주사다. 테이블이 아무것도 없이 깔끔해야 한다. 다음날 일어날 때 '나는 어제 아무 일도 없었어'라는 기분으로 일어나고 싶다"고 털어놨다.
브라이언은 "저도 설거지 손으로 많이 하긴 하는데 식세기(식기세척기)가 요즘 잘 나온다. 우리가 아무리 손으로 설거지를 한다고 해도 물때가 살짝 남을 수 있다"며 폭풍 잔소리를 날렸다. 이에 채정안은 "누나 나이 정도 되면 물때 잘 안 보인다"고 자폭해 웃음을 안겼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하시3’ 서민재, 마약 투약 후 투신 “인생서 가장 끔찍한 날”
- “죽이고 싶은” 불륜 용서한 장신영 이혜정, 이혼열풍 속 각자도생 [이슈와치]
- 53세 김혜수, 레깅스 뒤태는 20대 뺨치네‥몸매까지 완벽해
- 이효리 군살 하나 없는 비키니 자태‥♥이상순과 제주서 서핑 데이트
- 강예원, 눈 앞트임 수술 복원하길 잘했네…더 예뻐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