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퇴 만세’ 사유리 신났네. 몇십년만 시부야 밤거리서 무한 점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사유리가 고향 일본을 찾은 모습을 공유했다.
사유리는 19일 자신의 채널에 도쿄 시부야 밤 거리를 걷는 모습을 올렸다.
시부야 중앙 건물에 걸린 블랙핑크 제니의 거대한 광고판을 자랑스레 가리킨 사유리는 이후 거리에서 기쁨을 주체하지 못한 채 껑충껑충 뛰는 모습.
사유리는 "밤에 시부야에 나가본 건 몇십 년 만이다. 젠은 이미 꿈나라로 가있다. 한국 친구들과 함께 나도 관광객처럼 사진 찍어봤다. 내가 제일 신났다"라고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방송인 사유리가 고향 일본을 찾은 모습을 공유했다.
사유리는 19일 자신의 채널에 도쿄 시부야 밤 거리를 걷는 모습을 올렸다. 시부야 중앙 건물에 걸린 블랙핑크 제니의 거대한 광고판을 자랑스레 가리킨 사유리는 이후 거리에서 기쁨을 주체하지 못한 채 껑충껑충 뛰는 모습.
사유리는 “밤에 시부야에 나가본 건 몇십 년 만이다. 젠은 이미 꿈나라로 가있다. 한국 친구들과 함께 나도 관광객처럼 사진 찍어봤다. 내가 제일 신났다”라고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육아 잠시 해방” “신경 쓰지 않는 반응. 대박” “누나 일본 관광객 같아”라는 반응을 보였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소송’ 황정음, 큰 아들 초호화 생일파티 개최...“7살 생일파티”
- 함소원, 이혼 후 파격 행보...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여전히 동거→비즈니스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
- “이 XX가” 60대 부모에 쌍욕 퍼붓는 20대子, 스튜디오 충격 “母가 내 인생 망쳐” (결혼지옥)[SS
- ‘남태현과 마약’ 서민재, 2층 투신하고 기억 못해...“모두 잃었다”
- ‘15kg 감량’ 솔비, 비키니 입고 섹시미 뽐내...난자냉동 후유증 끝났나
- ‘골때녀’ 결혼러시 잇나. 최여진 “7세 연상 비연예인과 열애 중” 깜짝 고백
- 박수홍 “친형 고소→30kg 빠졌다...남자 역할 못해”
- 하니, ‘예비신랑’ 양재웅 여파 계속…‘리뷰네컷’도 하차
- “티켓팅 치열하겠는데?”...나영석 PD, 10월 5일 팬미팅 개최 확정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