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옳이, 상간녀 소송 패소..."외도한 前남편 재산분할 50% 요구" 충격 (‘아침먹고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옳이가 이혼한 전 남편을 언급했다.
20일 오후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의 '아침 먹고 가2'에서는 '최초공개 "이혼하는 게 맞나?" 아옳이가 이혼녀가 되기 싫었던 이유.. 그러나 화려한 돌싱으로 살고 있는 80억 매출 자수성가 공주님 근황 공개'영상이 게재됐다.
전 남편과는 어떻게 만났냐는 질문에 아옳이는 "신동 님이랑 김이나 님이 소개를 해줬다"라고 설명했다.
아옳이는 "둘 다 너무 어려서 철딱서니가 없었다. 결혼은 신중하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아옳이가 이혼한 전 남편을 언급했다.
20일 오후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의 ‘아침 먹고 가2’에서는 ‘최초공개 ”이혼하는 게 맞나?” 아옳이가 이혼녀가 되기 싫었던 이유.. 그러나 화려한 돌싱으로 살고 있는 80억 매출 자수성가 공주님 근황 공개’영상이 게재됐다.
전 남편과는 어떻게 만났냐는 질문에 아옳이는 “신동 님이랑 김이나 님이 소개를 해줬다”라고 설명했다. 아옳이는 “둘 다 너무 어려서 철딱서니가 없었다. 결혼은 신중하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혼 소송을 하면서 패소를 했다는 아옳이는 “당연히 승소할 줄 알았다. 혼인 파탄 시점이라는 게 있더라.이혼 소장을 내고 집을 나간 게 4월. 새 여자를 만난 건 1월인데. 그 사이에 친구 관계로만 만났다고 (주장했다.) 법원은 명확한 증거를 필요로 한다”라고 설명했다.
아옳이는 “결혼할 때 드는 비용보다 헤어질 때 더 들었다. 재산분할을 크게 요구를 했다. 재산분할은 귀채사유 상관없이 나누는 거다”라고 말했다. 아옳이는 “재산 반을 나눠야하는데, 재산이 나밖에 없었다. 반을 주진 않았다. 그래서 길어졌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유튜브 ‘스튜디오 수제’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