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정글서 '류마카세' 선보여...참치 낚더니 '초밥' 뚝딱 ('정글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리에 미친 남자' 류수영이 정글에서 초밥 요리를 선보였다.
20일 선공개된 SBS '정글밥' 영상에는 류수영이 출연진이 힘을 모아 사냥한 참치를 이용해 초밥을 만드는 놀라운 장면이 담겼다.
류수영은 "초밥 만들기에는 어려운 밥이구나"라며 식초, 물, 설탕을 각각 3:2:1 비율로 넣어 초대리를 만들었다.
옆에서 지켜보던 탤런트 유이는 "(류수영) 오빠, 지금 초밥 만들고 있어요. 거의 오마카세"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홍진혁 기자] '요리에 미친 남자' 류수영이 정글에서 초밥 요리를 선보였다.
20일 선공개된 SBS '정글밥' 영상에는 류수영이 출연진이 힘을 모아 사냥한 참치를 이용해 초밥을 만드는 놀라운 장면이 담겼다.
류수영은 "초밥 만들기에는 어려운 밥이구나"라며 식초, 물, 설탕을 각각 3:2:1 비율로 넣어 초대리를 만들었다. 옆에서 지켜보던 탤런트 유이는 "(류수영) 오빠, 지금 초밥 만들고 있어요. 거의 오마카세"라고 말했다. 그는 순수 만든 초대리와 고추냉이, 간장, 참치를 올려 '개이빨참치' 초밥을 완성했다.
류수영은 "원래 오마카세는 바로 입으로 넣어주는 거야"라며 가수 서인국에게 가장 먼저 시식의 기회를 줬다. 류수영의 초밥을 시식한 서인국은 눈을 번쩍 뜨고 "우와 진짜 장난 아니다"며 감탄을 터트렸다. 군침을 삼키며 초조하게 기다리던 유이는 초밥을 시식하고 행복한 미소를 보이며 "저 오빠 미쳤나봐"라고 말했다. 류수영이 "먹을만 해"라고 묻자 유이는 "먹을만한 수준이 아니다"며 자신의 팔에 소름이 돋았음을 증명했다. 유이는 이후 제작진과의 개별 인터뷰에서 "누가 참치 한마리 더 잡아달라"고 요청하기도 했다. 이후의 SBS '정글밥' 촬영분은 20일 10시 20분에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류수영은 KBS '편스토랑'을 통해 자신의 레시피를 선보이며 요리에 진심인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그는 SBS '정글밥'에서도 '요리남'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출연진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 SBS '정글밥'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패륜 아니냐"…강자 부부, 母에 욕설·자폐 두 아들 두고 대립 (결혼지옥) [종합]
- NRG 이성진, 아빠 됐다 "드디어 뽁뽁이 만나...새로운 인생 시작" [전문]
- 장근석, 갑상선 암 투병 고백 "1년 전 진단, 최근 수술 잘 마쳐" (나는 장근석)
- 서정희 "♥김태현에 프러포즈 받았지만…10년 지켜볼 것" ('동치미')
- 이준, 산다라박과 열애설 소환에 "주변에서 그림체 어울린다고..." (전참시)
- 유승우 "9월 2일 입대...윤상이 생방송 중 입대 소식 알려" ('라디오쇼')
- 박수홍 "가족 분쟁으로 30kg 빠지고 자연임신 실패, 시험관 성공하고 펑펑 울어"('슈돌')
- 최준석 아내 "살던 집도 내준 바보 남편.. 20억 사기 당하고 지금까지 빚 갚아"('이혼')[종합]
- 이수지 "매매 사기로 4억 날리고 다시 월세살이, 법원 판결에도 돈 못 돌려받아"[종합]
- '팬 성추행 논란' 한지상 측 "허위비방 악플러 검찰 기소, 마녀사냥=불법행위"[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