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유니스, 반전 매력 담은 ‘너만 몰라’→‘팝핀’무대
걸그룹 유니스(UNIS)가 반전 매력 가득한 무대를 완성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20일 오후 방송된 SBS M, SBS FiL ‘더쇼’에서 첫 싱글앨범 ‘CURIOUS(큐리어스)’의 타이틀곡 ‘너만 몰라’와 수록곡 ’팝핀’ 무대를 펼쳤다.
유니스는 ‘팝핀’으로 무대의 시작을 알렸다. 멤버들은 여름과 잘 어울리는 상큼한 비주얼에 셔츠와 테니스 스커트 의상으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트렌디하면서도 통통 튀는 멜로디에 맞춘 깜찍한 안무가 환호를 이끌었다. 무대 내내 발랄하고 러블리한 유니스 매력이 돋보여 보는 이들의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이어 유니스는 타이틀곡 ‘너만 몰라’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갔다. ‘너만 몰라’ 무대에서는 ‘팝핀’과 정반대되는 시크하고 파워풀한 애티튜드를 장착한 유니스. 이번에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한 치의 오차 없는 칼군무 외에 보컬에서도 폭발적인 역량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너만 몰라‘는 내 안에 나를 발견하고 결국엔 그 모습을 깨고 나와 새로운 ’나‘로 거듭하겠다는 유니스의 당찬 다짐을 담은 곡이다. 수록곡 ’팝핀’은 “오늘은 우리뿐 자유야”라고 외치는 ‘소녀들의 밤’을 표현했다. 유니스의 밝고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더쇼’에는 유니스를 비롯해 디그니티, 라잇썸, 루네이트, 블랙스완, 여동생, 카드, 캐치더영, 케이브, 토니유,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