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원주] 원주천 물놀이장 운영 종료…15,000여 명 이용 외

KBS 지역국 2024. 8. 20. 19:2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춘천]원주천 르네상스 물놀이장이 올해 운영을 마쳤습니다.

원주시는 올해 원주천 르네상스 물놀이장에 평일 평균 600명, 주말 평균 900명씩 찾아 누적 15,000여 명이 다녀갔다고 집계했습니다.

원주천 르네상스 물놀이장은 지난달(7월) 15일부터 이달(8월) 15일까지 치악교 둔치 일원에서 22일 동안 운영됐습니다.

원주시, 봉산동 공영주차장 조성…내년 준공

원주시는 오늘(20일) 봉산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삼광지구 공영주차장 조성 사업 설명회를 개최했습니다.

원주시는 봉산동 배말길 도로변에 있는 완충녹지 가운데 1,500여 제곱미터를 해제해 38면의 공영 주차장을 만들 계획입니다.

이 사업은 내년 준공 목표로 3억 4,700만 원이 투입됩니다.

평창군, 어르신 이·미용비 지원사업 가맹점 모집

평창군이 어르신 이·미용비 지원 사업 추진을 위해 이용원과 미용업소를 대상으로 오늘(20일)부터 다음 달(9월) 6일까지 가맹점 등록을 신청받습니다.

평창군은 75살 이상 주민 5,700명에게 한 달에 만 원씩, 연간 최대 12만 원의 바우처카드를 제공해, 이·미용업소에서 사용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횡성군, 올해 농지이용실태조사 실시

횡성군이 올해 11월 말까지 농지 이용 실태를 조사합니다.

실태조사 결과 농업 경영에 이용하지 않거나 불법 임대차 등의 사실이 확인되면, 농지법에 따른 행정 조치가 이뤄집니다.

특히, 처분 명령을 이행하지 않으면 공시지가나 감정 평가액 가운데 높은 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강제 이행금이 농지 처분 때까지 매년 부과됩니다.

KBS 지역국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