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수, 인스타그램 방문해 뜻깊은 소감 전해... ‘그네 타고 왔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연수가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뜻깊은 소감을 전했다.
배우 오연수가 20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오연수는 "인스타그램에 초대해줘서 감사하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오연수의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면, 그녀가 선택한 올 블랙 룩은 깔끔하고 세련된 인상을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연수가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뜻깊은 소감을 전했다.
배우 오연수가 20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오연수는 “인스타그램에 초대해줘서 감사하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오연수의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면, 그녀가 선택한 올 블랙 룩은 깔끔하고 세련된 인상을 준다.
이날 오연수는 검정색 상의와 하의를 매치해 단순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상의는 팔이 드러나는 민소매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시크한 매력을 강조했으며, 여유 있는 핏의 하의는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하며 편안함을 더했다.
또한, 얇은 팔찌와 안경 같은 악세사리를 활용해 심플하면서도 디테일에 신경 쓴 모습을 보여주며, 오연수 특유의 세련된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한편, 오연수는 오는 10월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연출 송연화, 극본 한아영)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슈가, 포토라인 안 선다…경찰 “금주 중 소환 조사” [MK★이슈] - MK스포츠
- “남편 수없이 자책·반성” 장신영, 이혼 NO…‘불륜’ 강경준 품었다[전문] - MK스포츠
- 화사, 흠뻑쇼에 빠질 수 없는 핫걸! 은근한 노출도 부담 없는 바디슈트룩 - MK스포츠
- 강태리, “다 가졌네”..비키니 입고 ‘넘사벽 미모’ 뽐내 - MK스포츠
- ‘역시 大강인’ 이강인, 리그 1R 베스트11에 당당히 선정...출발부터 빛난다 - MK스포츠
- 이지영 ‘김현수, 잡는다’ [MK포토] - MK스포츠
- 이숭용 감독 ‘그래, 잘하고 있어’ [MK포토] - MK스포츠
- ‘선취 2루타’ 김현수 ‘먼저 앞서간다’ [MK포토] - MK스포츠
- 김현수 ‘기선 제압하는 선취 1타점 2루타’ [MK포토] - MK스포츠
- 이숭용 감독 ‘승리를 부탁해’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