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발매’ 페노메코 새 EP ‘Organic2’, 크러쉬 피처링 지원 사격

손봉석 기자 2024. 8. 20. 19: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GO GROUP 제공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페노메코가 크러쉬의 특급 피처링과 함께 컴백한다.

페노메코는 최근 SNS에서 진행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새 EP ‘Organic2 (올가닉 투)’의 피처링 아티스트를 공개했다고 20일 전했다.

페노메코는 퀴즈의 정답을 맞힌 팬들에게 페노메코와 Crush(크러쉬)의 투샷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을 발송하며 베일에 싸인 피처링 아티스트의 정체가 크러쉬임을 밝혔다. 두 사람의 사진을 받은 팬들은 뜻밖의 놀라움에 뜨거운 반응을 보내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페노메코와 크러쉬가 그동안 ‘No.5’, ‘Satisfied (새티스파이드)’ 등 곡을 발표하며 호흡을 맞춰온 만큼, 두 사람이 또 어떤 음악적 시너지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지 관심이 쏠린다.

EGO GROUP 제공



페노메코는 지난 17일 공개된 ‘Organic2’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ORGANIC (올가닉)’, 묵직한 비트와 주문을 외는 듯한 멜로디로 궁금증을 자아내는 ‘아수라발발타’, 청량함이 느껴지는 ‘SODA (소다)’, 차분한 온도감이 돋보이는 ‘가랑비’, 크러쉬가 피처링에 참여한 ‘AURORA (오로라)’, 칠(Chill)한 분위기의 ‘ICN’까지 총 6곡을 소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감상한 팬들 또한 댓글을 통해 “페노메코표 아프로비츠를 기다렸다”, “수록곡 빠짐없이 전부 좋다”라며 ‘Organic2’를 향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Organic2’는 지난 2021년 발매된 싱글 ‘Organic’의 연장선의 시리즈 앨범으로, 페노메코가 약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페노메코는 특유의 카리스마로 시작해 부드러운 분위기로 마무리되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드러낼 전망이다.

다양한 콘텐츠를 차례로 오픈하며 활발한 컴백 행보를 잇고 있는 페노메코의 새 EP ‘Organic2’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GO GROUP 제공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