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진짜 끝"…`아빠 성` 완전 삭제한 유명 여배우의 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유명 배우 커플이었다가 이혼한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딸 샤일로(18)가 자신의 이름에서 '피트' 성을 완전히 삭제했다.
19일 데일리메일 보도에 따르면 샤일로가 자신의 이름에서 '피트' 성을 지워달라고 요청한 개명 신청이 법원에서 받아들여지며 공식적으로 이름이 변경됐다.
졸리의 다른 자녀들도 자신의 이름을 말하거나 기재할 때 성으로 '피트'를 쓰지 않고 '졸리'만 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유명 배우 커플이었다가 이혼한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딸 샤일로(18)가 자신의 이름에서 '피트' 성을 완전히 삭제했다.
19일 데일리메일 보도에 따르면 샤일로가 자신의 이름에서 '피트' 성을 지워달라고 요청한 개명 신청이 법원에서 받아들여지며 공식적으로 이름이 변경됐다. 이에 따라 그의 이름은 샤일로 누벨 졸리-피트에서 샤일로 누벨 졸리가 됐다.
샤일로는 지난 5월 18번째 생일을 맞아 이름에서 '피트'를 삭제하기 위해 법원에 신청서를 제출했다. 샤일로는 지난달 신문에 이름 변경을 알리는 광고를 냈다. 법원이 이름 변경을 승인하기 전에 거치는 표준 절차다. 절차를 거치고 나면 판사가 개명 신청을 검토한 후 승인을 결정한다.
사안에 정통한 한 소식통은 이에 대해 "샤일로가 직접 변호사를 고용하고 비용을 지불했기 때문에 졸리는 이에 대해 알지 못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졸리와 피트가 2016년 이혼 소송을 시작한 이후 자녀들은 피트를 멀리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졸리와 피트는 이혼 소송 과정에서 미성년 자녀들의 양육권을 두고 치열한 법적 다툼을 벌였고 2021년 공동으로 양육권을 갖는 것으로 합의했다.
하지만 이후에도 두 사람은 과거 함께 매입했던 프랑스 와이너리를 두고 민사 소송을 이어가고 있으며, 졸리는 이 소송 과정에서 피트가 2016년 전부터 자신과 아이들을 신체적·정서적으로 학대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졸리는 피트와 결혼 전 매덕스(22)를 입양했으며, 이후 피트와 함께 팩스(20), 자하라(19)를 입양했다. 또 피트와의 사이에서 샤일로와 이란성 쌍둥이 비비언(15), 녹스(15)를 낳았다. 졸리의 다른 자녀들도 자신의 이름을 말하거나 기재할 때 성으로 '피트'를 쓰지 않고 '졸리'만 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니, 왜 거기서"…북한산 바위서 알몸에 몸씻는 남성 `충격`
- 음주운전 중 차량 전복 사고 낸 40대 개그맨, 검찰 송치
- 현존최고 공격헬기 아파치…美, 한국에 4조7천억원 규모 판매 승인
- `머스크도 반한` 김예지, 루이비통 화보 찍는다...플필과 에이전트 계약
- 노인과 싸우는 줄 알았던 청년, 갑자기 90도 인사…대체 누구길래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