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엡손, 'K-프린트 2024'서 다양한 프린팅 솔루션 선봬 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엡손이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K-프린트 2024'에 참가해 텍스타일·상업용·사무용 등 다양한 프린팅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서 엡손은 △텍스타일용 대형 프린터 'SC-F9540H' △디지털 라벨 프레스 '슈어프레스 L-6534VW' △A4 라인헤드 비즈니스젯 컬러복합기 'AM-C400' △포토용 대형 프린터 'SC-P7540' △평판 프린터 'SC-V7000' 등 주력 제품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엡손, 'K-프린트 2024'서 다양한 프린팅 솔루션 선봬
한국엡손이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K-프린트 2024'에 참가해 텍스타일·상업용·사무용 등 다양한 프린팅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서 엡손은 △텍스타일용 대형 프린터 'SC-F9540H' △디지털 라벨 프레스 '슈어프레스 L-6534VW' △A4 라인헤드 비즈니스젯 컬러복합기 'AM-C400' △포토용 대형 프린터 'SC-P7540' △평판 프린터 'SC-V7000' 등 주력 제품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PC 한 대에 복합기를 여러 대 연결해 초기 투자 비용과 운영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무인 출력 솔루션'도 공개할 예정이다.
◇팅크웨어, 현대해상과 전략적 파트너십 업무제휴 체결
팅크웨어가 현대해상과 함께 커넥티드 블랙박스를 기반으로 한 보험상품 개발 및 운영에 대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팅크웨어의 '아이나비 커넥티드' 서비스 및 위치기반서비스에 대한 정보 분석 능력과 현대해상의 보험 관련 전문성을 결합해 새로운 보험 상품 개발 및 운영 등을 협력할 예정이다. 아울러 향후에도 전략적 제휴 관계를 유지하면서 사용자 확대를 비롯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을 위해 협력할 방침이다.
◇휴롬, 채소과일 건강 마라톤 '베프런' 9월 개최
휴롬이 오는 9월 건강을 위한 채소과일과 마라톤을 접목한 '베프런'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휴롬의 '날것 캠페인' 일환으로, 채소과일의 건강 가치를 확산하는 동시에 참가비 전액을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채소놀이터 조성 사업에 기부함으로써 건강과 나눔을 함께 구현한다는 목표다.
'베프런'은 오는 9월 29일 서울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개최되며,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월드컵공원과 하늘공원 메타세콰이어 일대를 지나는 5km 코스로 운영될 예정이다.
◇한국팹리스산업협회, '시스템반도체 테크 데이' 개최
한국팹리스산업협회(KFIA)가 오는 21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판교 스타트업캠퍼스에서 '시스템반도체 2차 테크데이 및 얼라이언스 네트워킹 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시스템반도체 공급-수요 기업들의 상생 협력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시스템반도체 얼라이언스 참여 기업들의 기술 역량 강화와 기업 간 협력 확대를 위한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KFIA 측은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올해 행사에는 △모바일·가전 분과 △로봇·바이오 분과 △모빌리티 분과 △컴퓨팅·시스템 분과 등 총 4개 분과에서 33개 기업이 참가한다. 산학연 등 기관 참석자를 포함하면 총 6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특히 팹리스 및 디자인 파트너를 위한 황선욱 Arm 코리아 사장의 기술 발표도 마련됐다.
◇코지마, '코지마 갤러리 수원광교점' 오픈
코지마가 경기 수원에 '코지마 갤러리 수원광교점'를 오픈하고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선다.
이 매장은 수원 광교신도시 중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근방에 오피스 및 대규모 거주 상권도 형성돼 있어 직장인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고객이 방문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특히 고객들은 이 매장에서 코지마의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문가와의 맞춤 상담, 구매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현대아이티, 전자칠판 고객 대상 새로운 서비스 정책 발표
현대아이티가 전자칠판 사용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자사 전자칠판 제품에 대한 새로운 AS 제도를 실시한다.
먼저 △전자칠판에 원격 AS 어플을 탑재해 원격 접속으로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고 △주말을 포함한 '24·7 고객응대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불편 접수에 즉각 응대한다. 또 △전자칠판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현대아이티 디지털 계정 채널'을 통해 온라인 매뉴얼 및 다양한 사용법, 애프터서비스 콘텐츠를 제공한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라카와 '곰들과 더 간다' 두산, 연장 계약 결정
- 대법원 간 최태원-노소영 '이혼 소송'…주심은 서경환 대법관
- "살인∙사고 난 집 싸게 팔아요"…'흉가 매물' 주목받는 이곳
- 서주원, 前 아내 아옳이 저격 "피해자 코스프레 역겨워, 그만해라"
- "청약 가점 만점 맞습니까?"…국토부, '래미안 원펜타스' 당첨자 전수 조사
- 집에서 설거지하다가 '번쩍'…벼락 맞고 쓰러진 여성
- "앗 따거!"…이웃집 현관문에 '압정테러'한 30대女
- 피식대학, '영양 비하' 논란 정면돌파…2주간 홍보 콘텐츠 예고
- 휴가 온 40대 가장, 딸 모자 주워주려다가 물에 빠져 사망
- "땡큐 서학개미"…우리나라 대외금융자산 역대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