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콘셉트로, 까웨와 협업” 롯데백화점, 러닝 축제 ‘스타일런’ 참가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이 21일 롯데백화점몰에서 러닝 축제 '스타일런'의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
2017년에 시작해 지난해까지 총 2만5000명이 참가한 러닝 축제로, 러닝과 문화 요소를 결합한 다양한 콘셉트가 특징이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스타일런은 단순 러닝 대회를 넘어 러닝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며 "향후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부터 접수, 참가자에 ‘까웨’ 협업 티셔츠 제공
롯데백화점이 21일 롯데백화점몰에서 러닝 축제 ‘스타일런’의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
2017년에 시작해 지난해까지 총 2만5000명이 참가한 러닝 축제로, 러닝과 문화 요소를 결합한 다양한 콘셉트가 특징이다. 올해는 ‘패션’을 콘셉트로 프랑스 브랜드 ‘까웨’와 협업했다. 참가자 전원에게 까웨와 협업한 티셔츠와 러닝 키트를 제공한다.
사전 접수는 21~27일, 본 접수는 28일부터 5000명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사전 접수 고객에게 모바일상품권 5000원을 지급하며, 참가비는 코스와 상관없이 5만 원으로 동일하다.
본 행사는 10월 6일 오전 8시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열리며, 5km와 10km 코스로 구성했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스타일런은 단순 러닝 대회를 넘어 러닝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며 “향후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성형 고백’ 강예원, 청순 미모 되찾았네 [DA★]
- 신수지, 아슬아슬한 한 뼘 비키니…군살 제로 [DA★]
- ‘50세에 득녀’ 김범수, ‘아빠는 꽃중년’ 합류…딸과 일상 공개
- ‘23억 자산가’ 된 김경진, 부동산 필살기 공개 (소금쟁이)
- 한혜진, 엄마가 반대한 연인 있었다 “6개월간 냉전…” (연참)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