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서울보증, `2024년 신입사원` 채용…62명 뽑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GI서울보증은 이달 말까지 '2024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입사원 지원자는 오는 29일 오후 5시까지 SGI서울보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SGI서울보증은 이달 21~22일 이틀간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금융권 공동채용 박람회를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GI서울보증은 이달 말까지 '2024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입사원 지원자는 오는 29일 오후 5시까지 SGI서울보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번 채용 부문은 금융일반, 전문자격, 지방인재, 취업지원 대상자 등 4개로, 총 62명 규모를 채용할 예정이다.
이달 원서접수 이후에, 다음 달 1차 필기전형과 10월 2차 필기전형, 11월 면접전형을 거쳐 12월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SGI서울보증은 이달 21~22일 이틀간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금융권 공동채용 박람회를 연다. 박람회에서 현장 지원자를 직접 만나 현장 상담 및 라이브 채용 설명회를 진행하는 등 지원자와 소통을 강화한다.
SGI서울보증 관계자는 "이번 채용에서는 작년 하반기보다 많은 인원을 채용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경제주체들과 함께 도약하고자 하는 비전 'WITH SGI'를 실천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니, 왜 거기서"…북한산 바위서 알몸에 몸씻는 남성 `충격`
- 음주운전 중 차량 전복 사고 낸 40대 개그맨, 검찰 송치
- 현존최고 공격헬기 아파치…美, 한국에 4조7천억원 규모 판매 승인
- `머스크도 반한` 김예지, 루이비통 화보 찍는다...플필과 에이전트 계약
- 노인과 싸우는 줄 알았던 청년, 갑자기 90도 인사…대체 누구길래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