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박상현·장유빈 등 톱랭커, 렉서스 마스터즈 총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상현(41·동아제약), 함정우(30·하나금융그룹), 장유빈(22·신한금융그룹) 등 한국프로골프협회(KPGA)투어 정상급 선수들이 '2024 렉서스 마스터즈' 대회에 대거 참가한다.
대회를 주최하는 곤야마 마나부 렉서스코리아 사장은 "국내 최고의 선수들이 출전을 결정한 것에 감사드린다"며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이번 대회 홀인원 부상으로 렉서스 전동화 모델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박상현(41·동아제약), 함정우(30·하나금융그룹), 장유빈(22·신한금융그룹) 등 한국프로골프협회(KPGA)투어 정상급 선수들이 '2024 렉서스 마스터즈' 대회에 대거 참가한다.
올해 신설된 2024 렉서스 마스터즈는 오는 29일부터 나흘간 경남 양산시의 에이원CC에서 개최된다.
총상금 10억 원, 우승 상금 2억 원 규모로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는 총 144명의 국내 최정상급 선수들이 총출동한다.
'팀 렉서스(TEAM LEXUS)' 소속으로 2023년 제네시스 상금 순위 1위 박상현과 2023년 제네시스 포인트 대상 수상자 함정우가 출사표를 던졌다.
이번 시즌 제네시스 포인트 1위를 기록 중인 장유빈과 상금 순위 1위 김민규(23·CJ), 신인왕 포인트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김백준(23·팀 속초아이)도 출전한다.
이외에 허인회(37‧금강주택), 김홍택(31·볼빅), 이승민(27·하나금융그룹) 등도 특별 추천 선수로 이름을 올렸다.
대회를 주최하는 곤야마 마나부 렉서스코리아 사장은 "국내 최고의 선수들이 출전을 결정한 것에 감사드린다"며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이번 대회 홀인원 부상으로 렉서스 전동화 모델을 준비했다. 6번홀에서는 프리미엄 중형 SUV인 렉서스 NX 350h 하이브리드 모델을, 17번홀에서는 렉서스 베스트셀링 모델인 ES 300h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을 제공한다.
eggod61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평생 모은 4억, 아내가 주식으로 날려 공황장애 와…이혼 사유 되나요"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