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디지털 명함 앱 ‘nooc’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잡코리아는 누구나 쉽게 디지털 명함을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디지털 명함 앱 'nooc'을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스마트폰 앱에서 명함을 만드는 것은 물론, 다른 사람의 명함을 관리하고 공유할 수 있다.
잡코리아는 nooc은 자신이 전달하고 싶은 정보와 내용으로 구성된 여러 개의 멀티프로필이 담긴 명함을 만들 수 있어 직장인뿐만 아니라 프리랜서, 여러 겸업 활동을 이어가는 N잡러까지 폭넓게 이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잡코리아는 누구나 쉽게 디지털 명함을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디지털 명함 앱 ‘nooc’을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스마트폰 앱에서 명함을 만드는 것은 물론, 다른 사람의 명함을 관리하고 공유할 수 있다. 기존 종이 명함을 촬영해 변환하거나 프로필 사진, SNS, 자기소개, 포트폴리오 등을 추가해 자유롭게 명함을 생성할 수 있다.
한 계정당 3개까지 명함 생성이 가능하다. 잡코리아는 nooc은 자신이 전달하고 싶은 정보와 내용으로 구성된 여러 개의 멀티프로필이 담긴 명함을 만들 수 있어 직장인뿐만 아니라 프리랜서, 여러 겸업 활동을 이어가는 N잡러까지 폭넓게 이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윤현준 잡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는 디지털 명함 정보 기반의 커리어 브랜딩, 회원 간의 다양한 네트워킹을 돕는 서비스부터 일자리 매칭까지 연계되는 차세대 플랫폼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박지웅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천 유명 대학에서 여대생 성범죄…1000명이 돌려봤다
- 돈 받고 ‘노출 사진’ 올린 올림픽 스타들…“생계 위한 선택”
- 김완선 “10대부터 밤일…친이모가 13년간 가스라이팅”
- 엠폭스 확산 전세계 비상… 진원지 콩고민주공화국선 사망 570명 넘어
- 현장 급습한 마약단속반과 총격전 벌이던 남성의 충격적인 정체는?
- [속보]대통령실 “예방 조율했지만 축하난 몰랐다? 궤변”…‘이재명 축하난’ 진실공방
- 폭염 속 에어컨 설치하다 사망한 20대…유가족 “땡볕에 1시간 방치”
- ‘머스크가 반한’ 김예지, 플필과 에이전트 계약…킬러로 출연?
- 장신영, ‘불륜 의혹’ 남편 강경준 관련 입장 표명…“가정 지키겠다”
- 하루 150명씩 백기투항…우크라전 변수 떠오른 러시아 전쟁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