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기권 최대 규모···롯데백화점 인천점, 프리미엄 뷰티관 새단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이 인천점에 새로 단장한 뷰티관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인천점 지하 1층에 자리한 뷰티관은 기존보다 550평가량 넓어진 약 1200평의 면적에 51개 매장을 갖췄다.
롯데백화점은 인천점 뷰티관 새 단장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를 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한다.
서용석 롯데백화점 인천점장은 "이번 뷰티관 개편을 통해 수도권 우수 점포를 넘어 전국을 대표하는 '미의 성지'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이 인천점에 새로 단장한 뷰티관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인천점 지하 1층에 자리한 뷰티관은 기존보다 550평가량 넓어진 약 1200평의 면적에 51개 매장을 갖췄다. 이 중 13개는 신규 유치된 브랜드다.
인천점 뷰티관은 브랜드 선정부터 공간 설계까지 1년여간 공을 들인 미래형 전문관으로, 업계 최초로 ‘계절의 정원’이라는 공간 콘셉트를 적용했다.
계절에 따라 변하는 정원의 모습을 형상화해 인테리어에 반영했다. 매장마다 고유의 개성을 유지하면서도 일관된 분위기를 연출해 입구에서부터 동선 내내 프리미엄 경험을 선사한다고 롯데백화점은 소개했다.
매장별 단위 면적은 30% 이상 늘었고 통로도 2m에서 4m로 확대돼 쾌적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뷰티관은 샤넬 뷰티를 포함한 명품 매장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스토어존과 세계 각지의 프리미엄 향수 제품을 선보이는 에비뉴 드 퍼퓸존, 라이프스타일존, 메이크업존, 데일리 뷰티존 등 5개 구획으로 나뉜다.
롯데백화점은 인천점 뷰티관 새 단장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를 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한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인천점은 수도권에서 고객 1인당 뷰티 매출이 가장 큰 점포 가운데 하나다. 이용 고객 중 화장품 구매 비율이 전 점포 평균보다도 5% 이상 높다.
인천점은 지난해 12월 기존의 식품관을 새로 단장한 ‘푸드 에비뉴’를 선보이는 등 점포 개조 작업이 한창이다. 올해 하반기에는 스포츠, 리빙 등과 같은 상품군의 개편도 준비하고 있다.
서용석 롯데백화점 인천점장은 “이번 뷰티관 개편을 통해 수도권 우수 점포를 넘어 전국을 대표하는 ‘미의 성지’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김남명 기자 nam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젊고 건강했던 딸 잃었다'…'양재웅 병원서 사망' 환자 유족의 호소
- '알몸으로 몸 씻고 일광욕까지 즐겼다'…북한산에 나타난 '나체男' 화들짝
- '나는 신이다' PD '대통령상 받았는데 '음란물' 낙인 참담…끝까지 싸우겠다'
- 광고 속 예쁜 소녀, 자세히 보니 손이…일본 맥도날드 AI 광고 '역풍' [지금 일본에선]
- '7만원 숙박상품 , 3만원 할인해준다고?'…27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발급
- '임영웅이 임영웅했네'…'뭉찬3' 시청률 3배나 껑충
- 장신영, '불륜 논란' 강경준 용서했다 '비난 자중해 주시길' [전문]
- 삼계탕 2만원·치킨 3만원인데…영화 1만5000원 너무 비싸? 최민식이 쏘아올린 영화 관람료 논쟁
- '머스크 반했던 그녀' 김예지 루이비통 화보 모델 발탁…게런티는 얼마?
- 거실 불 켰다가 '화들짝' 놀란 며느리…'알몸으로 누워있는 시아버지 어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