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라이팅 논란’ 서예지, 본격 컴백...“23일 공식석상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스라이팅 논란으로 구설에 올랐던 배우 서예지가 2년 만에 공식 석상에 선다.
서예지는 오는 23일 서울 중구의 한 백화점에서 진행되는 화장품 브랜드 포토세션 행사에 참석 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전 연인이자 배우 김정현을 가스라이팅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후 약 2년 만의 공식 석상이다.
앞서 서예지는 지난 2021년 전 연인 김정현에게 상대 여배우와 스킨십, 애정신 등을 다 빼고 대본을 수정하라고 지시해 논란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가스라이팅 논란으로 구설에 올랐던 배우 서예지가 2년 만에 공식 석상에 선다.
서예지는 오는 23일 서울 중구의 한 백화점에서 진행되는 화장품 브랜드 포토세션 행사에 참석 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전 연인이자 배우 김정현을 가스라이팅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후 약 2년 만의 공식 석상이다.
앞서 서예지는 지난 2021년 전 연인 김정현에게 상대 여배우와 스킨십, 애정신 등을 다 빼고 대본을 수정하라고 지시해 논란이 됐다. 당시 서예지는 “이성 앞에서 최대한 딱딱하게 대하라”라고 말한 바 있다.
또 학교 폭력 의혹까지 더해졌다. 당시 소속사 골든메달리스트 측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냈으나 이후로도 스태프 갑질 의혹 등 여러 논란이 이어져 결국 활동을 중단했다.
한편 서예지는 최근 개인 채널을 오픈하고 근황을 담은 사진을 올리는 등 적극 소통에 나서고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소송’ 황정음, 큰 아들 초호화 생일파티 개최...“7살 생일파티”
- 함소원, 이혼 후 파격 행보...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여전히 동거→비즈니스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
- “이 XX가” 60대 부모에 쌍욕 퍼붓는 20대子, 스튜디오 충격 “母가 내 인생 망쳐” (결혼지옥)[SS
- ‘남태현과 마약’ 서민재, 2층 투신하고 기억 못해...“모두 잃었다”
- ‘15kg 감량’ 솔비, 비키니 입고 섹시미 뽐내...난자냉동 후유증 끝났나
- 박수홍 “친형 고소→30kg 빠졌다...남자 역할 못해”
- 하니, ‘예비신랑’ 양재웅 여파 계속…‘리뷰네컷’도 하차
- “티켓팅 치열하겠는데?”...나영석 PD, 10월 5일 팬미팅 개최 확정 [공식]
- ‘골때녀’ 결혼러시 잇나. 최여진 “7세 연상 비연예인과 열애 중” 깜짝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