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2’ 데뷔조 이즈나, 팬클럽 모십니다!
글로벌 K–POP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를 통해 izna (이즈나)가 전세계 팬들을 만난다.
엠넷플러스 측은 20일, 플러스챗(Plus Chat)에서 초격차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 : 파이널 카운트다운’(이하 ‘아이랜드2’)를 통해 탄생한 7인조 걸그룹 izna (이즈나 / 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의 공식 팬클럽 naya (나야)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izna (이즈나)는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을 바탕으로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소녀들의 당찬 자신감과 확신을 의미한다. 지난달 데뷔조를 확정하는 ‘아이랜드2’ 파이널 방송에서 전 세계 217개 국가 및 지역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고 결성된 만큼 데뷔 전부터 글로벌 관심을 받고 있다. 탄생의 순간을 함께한 팬들과 플러스챗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한 소통을 이어 나가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식 팬클럽 naya (나야) 모집 소식도 전해 눈길을 끈다. 이번 naya (나야) 모집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더욱 가깝고 친밀한 만남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공식 팬클럽명 naya (나야)는 ‘izna (이즈나)를 사랑하고 응원하는 사람은 naya (나야)‘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팬클럽명이 지닌 의미처럼 naya (나야)는 izna (이즈나)의 든든한 편으로 데뷔 전부터 함께해 행복한 추억을 차곡차곡 쌓아갈 예정이다. 공식 팬클럽 naya (나야) 모집은 기수제 방식에서 벗어나 22일(목) 오후 6시부터 상시 모집하며, 가입일로부터 1년간 팬클럽 권한이 부여된다. 가입은 izna (이즈나)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플러스챗’ 공식 izna (이즈나) 커뮤니티 Shop의 상품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izna (이즈나) 팬클럽 가입자에게는 풍성한 혜택도 주어진다. 팬클럽 디지털 회원 카드를 비롯해 플러스챗 izna (이즈나) 공식 커뮤니티 내 멤버십 콘텐츠 등이 제공되며 팬클럽 가입 대상자에게 소정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플러스챗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9월 11일까지 가입 완료한 naya (나야) 멤버십 회원에게는 1개월 기간 연장, 디지털 뱃지, 포토카드 7종 제공 등 멤버십 기간 및 얼리버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이랜드2’를 통해 탄생한 초격차 글로벌 K팝 걸그룹 izna (이즈나)는 그룹 2NE1, 빅뱅, 블랙핑크 등 세계적인 K팝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배출한 프로듀서 테디가 데뷔곡 프로듀싱에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izna (이즈나)는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넷플러스는 Mnet 방송 프로그램의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을 비롯해 엠넷플러스만의 독점 콘텐츠를 제공하고 팬덤이 직접 참여하는 글로벌 투표를 포함한 다양한 인터랙티브 콘텐츠들을 만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다. 글로벌 팬덤의 활동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된 플러스챗은 엠넷플러스와 동일한 아이디로 즐길 수 있으며 팬 커뮤니티 서비스, 아티스트와 일대일 챗 서비스 등 다양한 글로벌 팬덤 활동을 견인하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