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바르셀로나, 네이버TV 통해 공식 한글 콘텐츠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C 바르셀로나가 네이버TV를 통해 공식 콘텐츠를 제공한다.
바르셀로나는 20일부터 네이버TV를 통해 클럽의 공식 콘텐츠를 출시한다.
바르셀로나의 네이버 TV 채널은 파파고 AI 자동번역 기술을 탑재한 최초의 국제 스포츠 채널이 되어 스페인어와 영어로 되어 있는 클럽의 콘텐츠를 한국어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다워 기자] FC 바르셀로나가 네이버TV를 통해 공식 콘텐츠를 제공한다.
바르셀로나는 20일부터 네이버TV를 통해 클럽의 공식 콘텐츠를 출시한다. 공식 채널과 네이버 모바일 앱의 ‘홈 피드’ 기능을 통해 남녀 1군 뉴스를 확인할 수 있다.
바르셀로나의 네이버 TV 채널은 파파고 AI 자동번역 기술을 탑재한 최초의 국제 스포츠 채널이 되어 스페인어와 영어로 되어 있는 클럽의 콘텐츠를 한국어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바르셀로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팬층을 성장시키기 위한 클럽의 지속적인 노력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경기뿐 아니라 선수들과 클럽의 더 넓은 소식을 제공, 독자에게 바르셀로나 문화와 플레이 스타일을 직접적으로 소개하게 된다.
바르셀로나의 줄리 구이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아시아 국가는 바르셀로나 브랜드 성장의 중요한 원천이다. 수백만 명의 이용자가 점점 더 클럽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요청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네이버TV에 새로운 바르셀로나 채널을 전략적으로 개설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 가장 열정적인 한국 팬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우리는 전 세계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채널을 구축하고자 하며, 네이버TV는 아시아 태평양의 핵심 시장의 청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완벽한 플랫폼”이라고 밝혔다.
네이버 주건범 스포츠&라이프 서비스 리더는“네이버에서 바르셀로나의 콘텐츠를 한국어로 선보일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기대되며, 이번 기회를 통해 라리가 최고의 명문 팀 중 하나인 바르셀로나와 더욱 협력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we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소송’ 황정음, 큰 아들 초호화 생일파티 개최...“7살 생일파티”
- 함소원, 이혼 후 파격 행보...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여전히 동거→비즈니스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
- “이 XX가” 60대 부모에 쌍욕 퍼붓는 20대子, 스튜디오 충격 “母가 내 인생 망쳐” (결혼지옥)[SS
- 박수홍 “친형 고소→30kg 빠졌다...남자 역할 못해”
- ‘15kg 감량’ 솔비, 비키니 입고 섹시미 뽐내...난자냉동 후유증 끝났나
- ‘남태현과 마약’ 서민재, 2층 투신하고 기억 못해...“모두 잃었다”
- 하니, ‘예비신랑’ 양재웅 여파 계속…‘리뷰네컷’도 하차
- ‘골때녀’ 결혼러시 잇나. 최여진 “7세 연상 비연예인과 열애 중” 깜짝 고백
- ‘무한도전’ 출연 김경진, 23억 자산가였다…“보유한 부동산만 4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