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출신 배우 강희, 케이플러스와 전속계약
모델 출신 배우 강희가 케이플러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케이플러스는 2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모델 활동부터 연기, 미술 분야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강희와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로 성장해 마음껏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 밝혔다.
2011 년 모델로 데뷔한 뒤 각종 런웨이와 패션 광고, 하이엔드 브랜드 캠페인까지 장악하며 탑 커리어를 달성해 온 강희는 배우로 변신해 활동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2018년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에서 청원 경찰 ‘정민수’ 역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며 본격적으로 연기의 길로 들어섰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겨울 지나 벚꽃’에서 청춘 로맨스를 다채롭게 그려내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웹드라마 ‘또한번 엔딩’에서 ‘유찬희’ 역을 맡아 훈훈한 외모와 분위기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남다른 예술적 감각을 바탕으로 뛰어난 미술 실력까지 보유한 강희. 지난해 런던 사치갤러리에서 열린 ‘2023 스타트아트페어’에 한국 신진 작가로 참여, 다채로운 감정과 독특한 색감이 담긴 그의 작품은 많은 해외 관람객들의 눈을 사로잡았다는 평을 받기도 했다. 같은 해 ‘2023 서울 아트쇼’에도 작가로서 작품을 출품하며 국내 관객들을 마주한 강희는 모 향수 브랜드와 협업해 라이브 드로잉 쇼까지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작가로서도 눈에 띄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가며 한계 없는 활약을 이어오고 있는 강희는 “모델 시절부터 쭉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케이플러스와 다시 힘을 합쳐 시너지를 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다양한 작품 속에서 매력적으로 캐릭터를 표현하는 진정성 있는 배우로 찾아뵐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강희와 손을 잡은 케이플러스는 배윤영, 이승찬, 엘리스 등 정상급 모델뿐만 아니라 배우 박형섭과 유지애, 그리고 ‘솔로지옥’ 출연자 이진석, 박세정이 소속된 곳으로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여러 분야에서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