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유니스 ‘Poppin’ 무대 최초 공개

안병길 기자 2024. 8. 20. 16: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스. F&F엔터테인먼트



그룹 유니스(UNIS)가 수록곡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M, SBS FiL ‘더쇼’에서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큐리어스)’의 타이틀곡 ‘너만 몰라’와 수록곡 ‘Poppin’(팝핀‘)’ 무대를 선보인다.

유니스는 싱글 1집의 타이틀곡 ‘너만 몰라’로 활동하며 시크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번에 최초로 공개되는 ‘Poppin’‘ 무대에서는 ’너만 몰라‘와는 상반되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유니스는 ’Poppin‘’ 무대를 통해 젠지(Gen Z) 소녀의 발랄하고 통통 튀는 에너지를 여과 없이 드러내며 K팝 팬들을 또 한 번 사로잡을 계획이다.

그뿐만 아니라 오늘(20일) 임서원은 ‘더쇼’의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임서원은 지난 6월 SBS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나선 바 있다. 방송 당시 그는 센스 넘치는 진행 실력과 비타민 같은 매력을 자랑하며 실수 없이 생방송을 이끌어 나갔다.

임서원. F&F엔터테인먼트



그런 만큼 이번 ‘더쇼’에서 다시 한번 보여줄 임서원의 활약에도 기대가 더해진다. 임서원은 ‘더쇼’를 이끌고 있는 나나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프로그램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유니스는 지난 6일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로 약 5개월 만에 컴백했다. 타이틀곡 ‘너만 몰라’는 내 안에 ‘나’를 발견하고 결국엔 그 모습을 깨고 나와 새로운 ‘나’로 거듭하겠다는 유니스의 당찬 다짐이 담긴 곡이다.

‘더쇼’에서 처음 선보이는 ‘Poppin’‘은 “오늘은 우리뿐 자유야”라고 외치는 ’소녀들의 밤‘을 표현했다. 유니스의 밝고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