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콘셉트 포토 '소네트' 공개…인형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20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소셜미디어에 오마이걸 미니 10집 앨범 '드리미 레조넌스(Dreamy Resonance)'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 '소네토(Sonetto)'를 공개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 '세레나데'에서 밤하늘을 배경으로 요정 같은 미모를 뽐낸 오마이걸은 이번엔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 등 전혀 다른 스타일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20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소셜미디어에 오마이걸 미니 10집 앨범 '드리미 레조넌스(Dreamy Resonance)'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 '소네토(Sonetto)'를 공개했다.
오마이걸은 노을빛이 들어오는 어느 시간, 디테일은 다르지만 통일성을 가진 의상을 입고 무표정한 얼굴로 한자리에 모여 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 '세레나데'에서 밤하늘을 배경으로 요정 같은 미모를 뽐낸 오마이걸은 이번엔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 등 전혀 다른 스타일을 보여줬다.
또, 유닛 곡의 멤버 조합인 효정과 유아, 미미와 승희, 유빈과 아린으로 구성된 컷이 공개됐다. 포즈와 표정 등 비슷한 무드를 연출해 다른듯하지만 닮은 인형 같은 모습이다.
'드리미 레조넌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난해 7월 발매한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Golden Hourglass)' 이후 약 1년 1개월 만의 신보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