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2024 명품대구경북박람회 홍보관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청도군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2024 명품대구경북박람회에 참가해 청도군의 우수한 관광자원 및 지역 명품 농특산물 알리는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2024 명품대구경북박람회'는 대구경북의 명품 관광·축제·산업·교육·행정 등 전 분야에 걸쳐 사업 및 정책을 홍보하는 박람회로, 대구시 6개 기관과 30개 홍보 부스와 경북도 23개 기관과 102개 홍보부스를 운영해 총 29개 기관, 132개 홍보부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청도)=김병진 기자]경북 청도군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2024 명품대구경북박람회에 참가해 청도군의 우수한 관광자원 및 지역 명품 농특산물 알리는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2024 명품대구경북박람회'는 대구경북의 명품 관광·축제·산업·교육·행정 등 전 분야에 걸쳐 사업 및 정책을 홍보하는 박람회로, 대구시 6개 기관과 30개 홍보 부스와 경북도 23개 기관과 102개 홍보부스를 운영해 총 29개 기관, 132개 홍보부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청도군은 행사장 내 홍보부스 1곳을 운영해 청도 관광 9경(△청도읍성, △새마을운동발상지기념공원, △청도신화랑풍류마을, △운문사, △섶마리한옥마을, △낙대폭포, △유등연지, △와인터널, △청도레일바이크) 중심의 대표 관광 명소 소개와 청도군귀농귀촌연합회와 연계해 지역 농특산품(식혜, 감말랭이, 감와인 등)을 박람회 현장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또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현장에서 농특산품을 시식할 수 있도록 시식 코너를 운영해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청도를 찾을 수 있도록 청도군의 맛과 멋을 알려 대한민국 최고의 문화예술관광 허브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덕군 7개 해수욕장 일제 폐장, 15만여명 인파 몰려
- [포토뉴스]롯데백화점 상인점, 춘천 감자밭 팝업 행사 진행
- 경일대-(사)한국인공지능기술산업협회, 업무 협약 체결
- 대경대, '제2회 총장배 전국 중·고교 골프대회' 세븐밸리CC서 개최
- 계명대 계명시민교육원 박물관대학, 역사문화 강좌 개설
- 호산대, ㈜DI F&B 박병욱 대표이사 특임교수 임용
- 청도군보건소, 코로나19 재유행에 따른 선제적 예방 홍보 강화
- 고령군, 낙동강 7경 문화한마당 다음달 13일 개최
- 대구사이버대, 2023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거행…석사 25명·학사 333명 배출
- 대구한의대, 반려동물행동지도사 국가자격시험장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