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WON뱅킹에서 LCK 즐길 수 있는 `e스포츠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은행이 지난 19일 e스포츠 열기를 더욱 뜨겁게 즐길 수 있도록 WON뱅킹에 'e스포츠관'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e스포츠관에서 팬들은 LCK와 VCT 퍼시픽 경기 관련 이벤트에 손쉽게 참여해 승부를 예측하고, 결과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은 e스포츠관에서 VCT 퍼시픽의 팬페이지를 제공해 많은 팬들이 해당 리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이 지난 19일 e스포츠 열기를 더욱 뜨겁게 즐길 수 있도록 WON뱅킹에 'e스포츠관'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e스포츠관에선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와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퍼시픽 관련 이벤트가 진행된다.
e스포츠관에서 팬들은 LCK와 VCT 퍼시픽 경기 관련 이벤트에 손쉽게 참여해 승부를 예측하고, 결과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팬들은 단순한 경기 관람을 넘어 몰입하고 즐기는 e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e스포츠관에서 VCT 퍼시픽의 팬페이지를 제공해 많은 팬들이 해당 리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LCK 여름 플레이오프 및 파이널 티켓은 e스포츠관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e스포츠 팬들과 함께하는 서비스를 통해 미래세대 고객들이 우리은행에 보다 친숙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e스포츠 관련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주형연기자 jh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니, 왜 거기서"…북한산 바위서 알몸에 몸씻는 남성 `충격`
- 음주운전 중 차량 전복 사고 낸 40대 개그맨, 검찰 송치
- 현존최고 공격헬기 아파치…美, 한국에 4조7천억원 규모 판매 승인
- `머스크도 반한` 김예지, 루이비통 화보 찍는다...플필과 에이전트 계약
- 노인과 싸우는 줄 알았던 청년, 갑자기 90도 인사…대체 누구길래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