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권민아, BJ로 활동 복귀 선언 “집안의 가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출신 권민아가 활동을 재개한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 10일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근황을 알리며 "집안의 가장이라 책임감도 많이 생기고 돈도 많이 벌어야 한다. 조만간 계약할 회사가 있다.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참 좋아했는데 사실상 저는 복귀가 안 되겠지란 생각을 갖고 있다"고 밝힌 바 있.
권민아는 지난 2012년 그룹 AOA로 데뷔한 뒤 2019년 탈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AOA출신 권민아가 활동을 재개한다.
최근 권민아 공식 팬카페에 “권민아가 올해 유튜브와 인터넷방송으로 여러분을 만날 예정”이라는 공지 글이 올라왔다.
이어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은 응언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권민아 역시 자신의 SNS에 “팬클럽 회장님께서 이렇게 예쁘게 올려주셔서 퍼왔다. 많은 관심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유튜브’, ‘BJ’, ‘광고’, ‘미디어’라는 해시태그도 게재했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 10일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근황을 알리며 “집안의 가장이라 책임감도 많이 생기고 돈도 많이 벌어야 한다. 조만간 계약할 회사가 있다.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참 좋아했는데 사실상 저는 복귀가 안 되겠지란 생각을 갖고 있다”고 밝힌 바 있.
권민아는 지난 2012년 그룹 AOA로 데뷔한 뒤 2019년 탈퇴했다. 이듬해 멤버 신지민에게 오랜 기간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해 파장을 일으켰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소송’ 황정음, 큰 아들 초호화 생일파티 개최...“7살 생일파티”
- 함소원, 이혼 후 파격 행보...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여전히 동거→비즈니스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
- “이 XX가” 60대 부모에 쌍욕 퍼붓는 20대子, 스튜디오 충격 “母가 내 인생 망쳐” (결혼지옥)[SS
- 박수홍 “친형 고소→30kg 빠졌다...남자 역할 못해”
- ‘15kg 감량’ 솔비, 비키니 입고 섹시미 뽐내...난자냉동 후유증 끝났나
- ‘남태현과 마약’ 서민재, 2층 투신하고 기억 못해...“모두 잃었다”
- 하니, ‘예비신랑’ 양재웅 여파 계속…‘리뷰네컷’도 하차
- ‘골때녀’ 결혼러시 잇나. 최여진 “7세 연상 비연예인과 열애 중” 깜짝 고백
- ‘무한도전’ 출연 김경진, 23억 자산가였다…“보유한 부동산만 4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