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銀, 전자상거래 수출대금 정산서비스 `페이고스` 신규가입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BK기업은행이 연말까지 해외 전자상거래 수출대금 정산서비스인 '페이고스' 이용 기업을 대상으로 '전자상거래 해외Ro(路)-!'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페이고스 서비스는 아마존에 입점하거나 자사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기업의 해외 판매대금 정산을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BK기업은행이 연말까지 해외 전자상거래 수출대금 정산서비스인 '페이고스' 이용 기업을 대상으로 '전자상거래 해외Ro(路)-!'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페이고스 서비스는 아마존에 입점하거나 자사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기업의 해외 판매대금 정산을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정산 절차가 편리하고 환전, 송금수수료 등 각종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 많은 해외 전자상거래 수출기업들이 이용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2024년 페이고스 서비스 신규 가입 기업 또는 페이고스 가입 기업 중 2024년 온라인마켓 정산 실적 발생 기업에게 △주요 통화(USD, EUR, JPY) 환율 80% 우대 △해외 송금수수료 면제 △제휴 해외 PG사 수수료율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 150개 기업과 최초 정산 50개 기업에게는 선착순으로 소정의 경품도 지급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지난해 국내 온라인 수출규모는 993백만불로 2017년 이후 6년 연속 성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국경 간 전자상거래 수출 시장의 성장이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페이고스를 통해 온라인 판매대금의 편리한 정산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경렬기자 iam10@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니, 왜 거기서"…북한산 바위서 알몸에 몸씻는 남성 `충격`
- 음주운전 중 차량 전복 사고 낸 40대 개그맨, 검찰 송치
- 현존최고 공격헬기 아파치…美, 한국에 4조7천억원 규모 판매 승인
- `머스크도 반한` 김예지, 루이비통 화보 찍는다...플필과 에이전트 계약
- 노인과 싸우는 줄 알았던 청년, 갑자기 90도 인사…대체 누구길래
- "역대급 칼바람"… 롯데케미칼, 1년만 수장 이영준 대표로 교체
- "트럼프는 노벨평화상 후보"…우크라 여당 의원의 `뜨거운 구애`
- 거야 입법 폭주 점입가경… 상설특검에 양곡관리법까지
- 실질소득 2.3% 늘었는데… 더 벌어진 `소득 양극화`
- 영어 울렁증은 옛말?… 불붙은 통역 AI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