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치킨, 싱가포르 유명 쇼핑몰에 단독매장 오픈… “글로벌 진출 박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일리비어가 싱가포르에 '생활치킨'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데일리비어는 지난 4월 싱가포르 '텔록 아이어(Telok Ayer)'에 생활맥주를 열면서 인연을 맺은 카트리나 그룹과 마스터프랜차이즈를 추가로 체결하면서 생활치킨 매장을 싱가포르의 유명 쇼핑몰인 '부기스 정션(Bugis Junction)'에 오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일리비어는 지난 4월 싱가포르 ‘텔록 아이어(Telok Ayer)’에 생활맥주를 열면서 인연을 맺은 카트리나 그룹과 마스터프랜차이즈를 추가로 체결하면서 생활치킨 매장을 싱가포르의 유명 쇼핑몰인 ‘부기스 정션(Bugis Junction)’에 오픈했다.
생활치킨은 닭강정을 대표 메뉴로 앞세워 싱가포르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생활치킨 관계자는 “이번 싱가포르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전 세계로 생활치킨을 확장해 나가는 데 박차를 가할 것이다”며 “K-치킨과 수제맥주가 글로벌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현지 문화와 입맛에 맞는 혁신적인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생활치킨은 데일리비어의 치킨 브랜드로 2017년도부터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가맹점주들의 부가수익 창출을 위해 가맹비 없이 창업할 수 있도록 해 현재는 전국에 130여 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빠들과 놀다 길잃은 4세 아이…음료수 사주고 돌봐준 시민·경찰
- 소·돼지고기 멀리해야 할 이유…“당뇨병 위험 증가”
- 실랑이 벌이나 했는데 ‘90도 인사’…참전용사에 예우 갖춘 군인
- ‘엘베 없는 5층이라서?’ 컴퓨터 든 상자 내동댕이친 택배기사 [e글e글]
- “수류탄 아니네?”…항복한 러軍 병사에 음료수 던져준 우크라 드론 (영상)
- ‘물뽕’ 피해 털어놓은 27만 女유튜버…“클럽서 술 2잔에 기억 잃어”
- 부산 돌려차기 男 “나가면 죽여버리겠다”…동료 수감자들 증언
- ‘다이빙 금지’ 안내문 있었는데…제주 세기알 해변서 30대 男 사망
- 구미서 급경사 내려오다 3명 덮쳐 숨지게 한 車…시동 꺼진 채였다
- “내 차가 왜 여기에?”…이중주차 했는데 장애인 주차구역에 [e글e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