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싶은 거 그만해...나영석PD, 급기야 ‘팬미팅’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톱연출자 나영석PD가 이색 팬미팅을 개최한다.
20일 에그이즈커밍은 공식 계정을 통해 "에그고 전설의 선배들을 소개합니다"라며 팬미팅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다양한 버젼의 나영석의 모습이 담긴 가운데 첫 번째 팬미팅 '에그고등학교 4학년 9반'은 오는 10월 5일 토요일 오후 6시 명화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나영석PD의 팬미팅은 앞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한 공약을 이루기 위해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에그이즈커밍은 공식 계정을 통해 “에그고 전설의 선배들을 소개합니다”라며 팬미팅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다양한 버젼의 나영석의 모습이 담긴 가운데 첫 번째 팬미팅 ‘에그고등학교 4학년 9반’은 오는 10월 5일 토요일 오후 6시 명화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특히 ‘방송부 나일석’, ‘밴드부 나이석’, ‘미술부 나삼석’, ‘운동부 나사석’ 버전으로 분했다. 각 콘셉트에 맞게 교복 스타일링을 한 모습이다.
에그이즈커밍은 “에그고 최고의 선배 인기 투표 진행 중”이라며 “구독이 PICK 최애 나선배는 누구? 프로필 링크에서 에그고 최고의 선배를 뽑아주세요”라는 문구로 구독자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함께 첨부된 링크에는 “에그고등학교에는 인기가 너무 많아 아직까지 졸업을 못한 전설같은 선배들이 있다”며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나N석 선배들의 4인 4색 매력!”이라며 투표 기간은 20일부터 9월 13일 자정까지라고 전했다.
게시물을 확인한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다. 이들은 “형 진짜 왜그래요”, “선 넘네 나PD”, “이러시는 이유가 있을 거 아니에요”, “하고 싶은 거 그만해”, “짜증나지만 너무 가고싶다”, “미쳤다”, “천재” 등재치 넘치는 반응을 보였다.
나영석PD의 팬미팅은 앞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한 공약을 이루기 위해 열린다. 당시 나 PD는 ‘채널 십오야’를 통해 ‘제 60회 백상예술대상’의 TV부문 남자 예능상 후보에 오른 것을 두고 “만약 상을 탄다면 600만 넘는 구독이님들께 영광을 돌리겠다. 고척돔 빌리는데 얼마냐”라고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실제로 남자 예능상을 수상한 나PD는 ‘채널 십오야’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척돔 대관료를 확인한 후 “고척돔은 좀 무리다. 이건 여러분에게도 저희에게도 너무 아픈 추억이 될 수 있다. 규모를 대폭 축소해서 현실적인 공간을 찾겠다. 대신 콘텐츠를 즐겁게 채우겠다”고 밝힌 바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보영, 디어유 버블 합류 - 스타투데이
- ‘백설공주’ 변요한, 고등학생→청년…자연스레 그린 10년 - 스타투데이
- ‘나는 신이다’ PD, 성폭력처벌법 송치...충돌한 알권리와 사생활 보호[MK이슈] - 스타투데이
- 돌아온 ‘파친코2’, 해외외신 또 터졌다 - 스타투데이
- 고대 이집트 미라에도 암이 존재했다? (‘벌거벗은 세계사’) - 스타투데이
- 이성민·장영남, ‘폭군’ 강력한 지원군으로 - 스타투데이
- ‘여배우의 사생활’ 예지원·오윤아·이수경, ‘20년 절친’들의 공개연애[종합] - 스타투데이
- ‘여배우의 사생활’ 제작진 “예지원·오윤아·이수경, 경쟁 아닌 응원” - 스타투데이
- 유겸, SBS ‘유니버스 리그’ 프로듀서 출연 - 스타투데이
- ‘여배우의 사생활’ 오윤아 “여배우들 기에 남자들 도망갈까 걱정”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