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생일카페' 이어 팬미팅까지 개최…아이돌 못지않은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Z 세대의 사랑을 받는 나영석PD가 오는 10월 첫 번째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20일, 나영석PD가 소속된 제작사 '에그이즈커밍' 측이 나영석PD의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렸다.
나영석PD의 팬미팅 개최 소식에 누리꾼은 "하고 싶은 거 그만했으면 좋겠다. 너무 웃기다", "아이돌 소속사보다 (에그이즈커밍이) 홍보 더 잘한다", "팬클럽 회원도 모집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MZ 세대의 사랑을 받는 나영석PD가 오는 10월 첫 번째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20일, 나영석PD가 소속된 제작사 '에그이즈커밍' 측이 나영석PD의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렸다. 팬미팅은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명화 라이브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에그이즈커밍 측은 "에그고 전설의 선배들을 소개합니다"라며 "에그고등학교 4학년 9반 - 나영석 첫 번째 팬미팅"이라는 글과 함께 나영석PD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나영석PD는 방송부 나일석, 밴드부 나이석, 미술부 나삼석, 운동부 나사석을 연기하고 있다. 그는 교복과 체육복을 착용해 콘셉트에 융화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나일석부터 나사석을 연기하는 나영석PD의 모습 위에 적혀 있는 문구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일석 사진에는 "내가 담고 싶은 유일한 구독이는 너야"라는 감성적인 문구가 적혀 있으며, 나이석 사진에는 "내 심장의 비트는 네 앞에서만 뛰어"라는 문구가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미술부 나삼석 위에는 "널 만난 이후로 내 인생의 퍼스널 컬러가 바뀌었어"라고 기재돼 있다. 마지막으로 땀을 닦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나사석의 위에는 "나 공만 잘 뺏는 거 아니다? 사람 마음도 잘 뺏어"라는 도전적인 문구가 적혀 있다.
나영석PD의 팬미팅 개최 소식에 누리꾼은 "하고 싶은 거 그만했으면 좋겠다. 너무 웃기다", "아이돌 소속사보다 (에그이즈커밍이) 홍보 더 잘한다", "팬클럽 회원도 모집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영석PD는 지난 4월 생일 카페를 진행해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당시 나영석PD의 생일 카페에는 많은 팬이 방문해 제작진이 준비한 특전이 조기 소진됐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패륜 아니냐"…강자 부부, 母에 욕설·자폐 두 아들 두고 대립 (결혼지옥) [종합]
- NRG 이성진, TV에 안보이더니...역대급 축하할 소식
- 장근석, 갑상선 암 투병 고백 "1년 전 진단, 최근 수술 잘 마쳐" (나는 장근석)
- 서정희 "♥김태현에 프러포즈 받았지만…10년 지켜볼 것" ('동치미')
- 이준, 산다라박과 열애설 소환에 "주변에서 그림체 어울린다고..." (전참시)
- 유승우 "9월 2일 입대...윤상이 생방송 중 입대 소식 알려" ('라디오쇼')
- 박수홍 "가족 분쟁으로 30kg 빠지고 자연임신 실패, 시험관 성공하고 펑펑 울어"('슈돌')
- 최준석 아내 "살던 집도 내준 바보 남편.. 20억 사기 당하고 지금까지 빚 갚아"('이혼')[종합]
- 이수지 "매매 사기로 4억 날리고 다시 월세살이, 법원 판결에도 돈 못 돌려받아"[종합]
- '팬 성추행 논란' 한지상 측 "허위비방 악플러 검찰 기소, 마녀사냥=불법행위"[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