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톱모델의 자기관리 “살찌고 탄력 없으면 싫어, 지겹게 운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톱모델 장윤주가 근황을 전했다.
그는 20일 자신의 SNS에 "진짜 지겹게 운동한다.. 스케줄 표에 운동을. 나는 일로 표시한다"라며 "안 하면 불안하다. 살찌고 탄력 없음이 싫다.. 이젠 운동을 안 하면 몸이 더 아프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헬스장에서 열심히 운동 중인 장윤주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톱모델 장윤주가 근황을 전했다.
그는 20일 자신의 SNS에 “진짜 지겹게 운동한다.. 스케줄 표에 운동을. 나는 일로 표시한다”라며 “안 하면 불안하다. 살찌고 탄력 없음이 싫다.. 이젠 운동을 안 하면 몸이 더 아프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헬스장에서 열심히 운동 중인 장윤주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그는 지난달 26일에도 “일주일에 두 번 웨이트, 일주일에 한 번 SNPE&PILATES”라며 “내일부터 새롭게 시작할 가족 테니스!! 다시 액션 트레이닝도 해야지!!”라면서 운동 근황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장윤주는 디자이너 겸 사업가 정승민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장윤주는 오는 9월 13일 개봉하는 영화 ‘베테랑2’로 스크린에 컴백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