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골프 문화 발전을 위해…던롭, HDC리조트와 파트너십
던롭스포츠코리아가 HDC리조트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한국 골프 문화 발전과 패밀리 골프 문화 증진을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19일 이 같이 밝히며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가족 중심의 골프 문화 확산 및 특별하고 행복한 추억을 골퍼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며 가족간 단합과 화합을 도모 하고 패밀리 골프 대중화에 기여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본 파트너쉽을 시작으로 던롭과 HDC리조트는 아빠와 아들, 부자 골프 대회인 ‘젝시오 파더앤선 팀 클래식’ 개최 및 패밀리 골프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함께 한다. 던롭은 가족 골프대회 개최 노하우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젝시오 클럽, 개성 강한 남성들을 위한 스릭슨 클럽, 숏게임을 책임질 클리브랜드골프 클럽등을 지원하며 HDC리조트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맞춤 골프리조트환경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던롭과 HDC리조트가 함께 할 다양한 이벤트 중 가장 처음으로 진행 될 ‘2024 젝시오 파더앤선 팀 클래식’은 8월 25일~26일 이틀간 HDC리조트의 명문 골프장인 성문안CC에서 개최 된다. 부자(父子) 가 함께 만들어 가는 감동의 시간 ‘2024 젝시오 파더앤선 팀클래식’ 은 골프라는 매개체를 통해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즐기는 이벤트로 새로운 골프 문화를 만들어 간다. 2016년 국내 유일의 아버지와 아들 골프대회로 시작하여 골프가 기성세대만의 스포츠라는 인식을 뛰어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 한 젝시오 파더앤선 팀 클래식은 앞으로 3년간 HDC리조트와 함께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기는 패밀리 골프 문화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홍순성 던롭스포츠코리아 대표와 조영환 HDC리조트 대표는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양사의 인프라를 활용하여 “나이와 성별을 떠나 모두가 행복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여 가장 잊지 못할 순간들을 만들어 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