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 잡은 펜싱 오상욱, 파격 변신…춤 실력 공개에 “이런 모습 처음”

김명일 기자 2024. 8. 20. 15: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한국시각) 프랑스 파리 그랑팔레에서 열린 '2024 파리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개인 결승에 오른 오상욱이 튀니지 페르야니와 대결해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환호하는 오상욱. 파리(프랑스)=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24.7.28/

오비맥주가 2024 파리올림픽 남자 펜싱 금메달리스트인 오상욱을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20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오상욱은 오비맥주의 ‘카스 라이트’ 모델로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새 광고는 이날부터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됐다.

영상 속 오상욱은 고된 훈련에 지친 몸을 이끌고 집에 돌어와 카스 라이트를 즐기며 음악에 맞춰 춤을 춘다. 이어 영상은 “슈거는 제로, 칼로리 33% 뺌!, 나만의 라이트 타임!”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마무리된다.

오비 맥주는 이번 신규 광고에 대해 ‘나만의 라이트 타임’ 편은 반전 매력의 오상욱 선수를 통해 ‘제로 슈거’, ‘저칼로리’ 등 카스 라이트의 ‘가벼운(Light)’ 매력을 담아냈다고 밝혔다.

광고에서 춤을 선보인 오상욱. /오비맥주

오비맥주 측은 오상욱을 광고 모델로 발탁한 이유에 대해서는 “철저한 자기관리와 노력을 바탕으로 세계 정상의 자리에 오른 오상욱은 운동 실력뿐만 아니라 외모, 입담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대세로 떠올랐다”고 설명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1위 라이트 맥주 카스 라이트와 파리 올림픽을 빛낸 국가대표 올림픽 스타 오상욱이 만났다”라며, “이번 광고를 필두로 앞으로 오상욱 선수와의 케미를 통해 저칼로리 라이트 맥주의 매력을 다양한 활동과 함께 적극 홍보할 것”이라고 했다.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춤까지 섭렵해버린 오상욱” “펜싱하는 장면 넣은 광고가 아니라 오히려 더 좋다” “춤추는 모습이 자연스럽다” “오상욱 선수의 이런 모습은 처음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