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컬처 장르 도전' 그라비티 '뮈렌:천년의 여정' 국내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는 서브컬처 RPG(역할수행게임) 신작 '뮈렌: 천년의 여정'을 국내 정식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뮈렌:천년의 여정은 그라비티가 처음 선보이는 서브컬처(Subculture·하위문화) 장르 초월적 판타지 애니메이션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그라비티는 서브컬처 RPG(역할수행게임) 신작 '뮈렌: 천년의 여정'을 국내 정식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뮈렌:천년의 여정은 그라비티가 처음 선보이는 서브컬처(Subculture·하위문화) 장르 초월적 판타지 애니메이션 게임이다.
마녀와 성흔이 존재하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고퀄리티 라이브2D 일러스트와 애니매이션풍 3D 그래픽, 화려한 스킬 컷신 등을 탑재했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마녀와 성흔을 조합한 총 12인의 파티 배틀 시스템을 채택해 차별화했다"며 "성스러운 탑, 환몽 던전, 성장 던전, 도전 스테이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뮈렌: 천년의 여정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정기동 그라비티 뮈렌: 천년의 여정 사업 PM은 "자사가 처음 선보이는 서브컬처 장르 게임인 만큼 현지화와 최적화에 많은 시간과 공을 들였다"며 "깊이 있는 세계관, 고퀄리티 그래픽, 매력적인 캐릭터로 이용자들과 접점을 만들고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평생 모은 4억, 아내가 주식으로 날려 공황장애 와…이혼 사유 되나요"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