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뷰티페스타 인 성수’ 얼리버드 티켓 1분만에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 뷰티가 서울 성수동 일대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IN) 성수' 얼리버드 티켓이 1분 만에 매진됐다고 20일 밝혔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성수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접속자 수가 4만명이 넘어서는 등 예상보다 높은 관심 속에서 티켓이 빠르게 소진됐다"며 "이번 무신사 뷰티 페스타가 고객에게는 발견의 즐거움을, 참여 브랜드에는 고객 접점 확대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무신사 뷰티가 서울 성수동 일대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IN) 성수’ 얼리버드 티켓이 1분 만에 매진됐다고 20일 밝혔다.
얼리버드 티켓은 16일부터 3일간 무신사에서 한정 판매됐다. 일반티켓보다 30% 싸다. 19일부터 팔기 시작한 일반 티켓도 소진 중이다.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IN) 성수’에서는 오드타입, 유쏘풀, 에스더블유나인틴(SW19), 투데이이즈, 텐스 등의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다. 오프라인 행사는 내달 6일부터 8일까지 열린다.
오프라인 행사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무신사 뷰티 페스타는 호응을 얻고 있다. 19일부터 온라인에서 열리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의 첫날 거래액은 지난해 상반기 행사 첫 날보다 322%가량 증가했다. 일평균 방문자 수(UV)도 약 100% 증가했다.
무신사 뷰티는 행사기간 동안 라이브 방송 특가, 넥스트 뷰티 아이템 특가, 릴레이 넥스트 브랜드 데이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60여 브랜드의 약 1만 개 상품이 대상이다. 행사 기간 동안 최대 20만 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2만원에 선보인다. 20일부터 사흘간은 매일 오후 8시에 닥터지, 맨즈 브랜드, 오드타입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무신사 뷰티 페스타는 내달 8일까지 무신사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된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성수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접속자 수가 4만명이 넘어서는 등 예상보다 높은 관심 속에서 티켓이 빠르게 소진됐다”며 “이번 무신사 뷰티 페스타가 고객에게는 발견의 즐거움을, 참여 브랜드에는 고객 접점 확대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BTS 슈가, 추가 의혹 제기…이번엔 ‘번호판 미부착·보험 미가입’?
- 로맨스에서 아가페까지, 익산의 ‘사랑’ 스펙트럼[함영훈의 멋·맛·쉼]
- [영상] 자는데 호텔 문열고 벌컥…‘야생 불곰 침입’ 일촉즉발 순간 봤더니
- 김갑수, 드라마 이어 광고계에서도 활약
- 기내에서 女 승객 향해 소변...전 NFL 선수 충격 난동
- ‘전작과 똑같은데?’…‘폭군’ 김강우· 김선호 “모두가 가장 두려워 하는 말”[인터뷰]
- "우리에게 이런 일이 있어?"…40년 복 없던 부부 21억원 복권 당첨
- '쯔양 공갈 혐의' 변호사 결국 구속
- 구본승 '마법의 성' 이후 10년 공백…"불러주질 않더라"
- 이제 20살인데 얼마를 기부한거야…신유빈의 남다른 선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