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안심보장제' 실시…"계약 불이행 시 200% 보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해외패키지 구매 고객과 해외숙소 예약 고객에게 계약조건 불이행 시 200%로 보상하는 '안심보장제'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안심보장제는 일정 변경과 숙소ᆞ·식사 변경 등 인터파크 투어의 귀책 사유로 패키지여행 중 계약조건이 변경되면 단순 환불이 아니라 두 배로 보상하겠다는 정책이다.
오버부킹(중복예약) 등 문제로 인터파크 투어에서 예약한 해외호텔의 숙박이 거절되면 해당 예약금액의 두 배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해외패키지 구매 고객과 해외숙소 예약 고객에게 계약조건 불이행 시 200%로 보상하는 '안심보장제'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안심보장제는 일정 변경과 숙소ᆞ·식사 변경 등 인터파크 투어의 귀책 사유로 패키지여행 중 계약조건이 변경되면 단순 환불이 아니라 두 배로 보상하겠다는 정책이다. 여행 출발 전 고지받은 확정 일정표와 달리 관광지나 명소 방문 일정이 누락되거나, 숙소나 식사메뉴가 변경될 때는 해당 가격의 200%를 보상한다.
일정표에 없었던 쇼핑센터 방문 등이 이뤄질 경우, 전체 패키지여행 상품 가격에서 해당 일정에 소요된 시간을 계산해 고객에게 200%로 보상해준다.
해외숙소 예약 건에도 안심보장제가 적용된다. 오버부킹(중복예약) 등 문제로 인터파크 투어에서 예약한 해외호텔의 숙박이 거절되면 해당 예약금액의 두 배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번 정책은 인터파크 투어가 고객들이 편하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일정 변경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단순히 보상금액을 늘리는 게 아니라 고객과 맺은 약속은 반드시 지키겠다는 의지를 담아낸 조치라고 인터파크 투어는 설명했다.
또한 인터파크 투어는 해외패키지 여행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응급의료사고에 대비해 월드와이드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해외여행 중 발생하는 중대 사고나 질병 문제에 대응해 응급의료이송, 의료상담 지원 등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사후 보상인 여행자보험과 차별화된 인터파크 투어만의 혜택이다.
염순찬 인터파크트리플 투어패키지사업 그룹장은 "여행 전에도, 여행 중에도 편안하실 수 있게 안심보장제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오직 인터파크 투어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료수 3개 먹었다고 '핀잔'…대리님 너무합니다"
- 아내 이혼 요구에 '정신병원 강제 입원' 시킨 남편…시어머니도 가담
-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본 기분" 북한산에서 발견한 '알몸 남성'
- '열심히 뛴' 신유빈 잠시 숨고르기 어깨 근육 미세 파열 1개월 휴식
- 박찬대 "尹, 진짜 반국가세력 누군지 따져보자"
- 전남 폐교서 풀 베던 50대 사망…"벌 쏘였다" 했지만 흔적 명확하지 않아
- 조성현 PD "'나는 신이다' 낙인 찍은 경찰…정부가 음란물에 표창 준 것이냐"
- "참가자만 1000명"…경찰, '여학생 딥페이크' 유포 운영자 추적
- [숏츠] '사람인 줄'…호텔 문 열고 접수대로 들어온 '불곰'
- "먼지 난다" 했을 뿐인데 40년 이웃 찔러 죽인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