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단장 앞둔 위믹스플레이, 19일부터 사전가입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 업체 위메이드(112040)는 위믹스 재단이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플레이의 새 단장을 앞두고 지난 19일부터 사전 가입 행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위믹스 재단은 지난달 16일 업데이트 계획을 공유하는 위믹스 데이 행사에서 위믹스플레이 새 단장을 예고했다.
이를 기념해 위믹스 재단은 지난 19일부터 위믹스플레이에 가입한 회원 선착순 5만명에 플레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최연두 기자] 게임 업체 위메이드(112040)는 위믹스 재단이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플레이의 새 단장을 앞두고 지난 19일부터 사전 가입 행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위믹스 재단은 지난 19일부터 위믹스플레이에 가입한 회원 선착순 5만명에 플레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가입 순서에 따라 최대 4 플레이 포인트까지 획득할 수 있다. 매일 참여 가능한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플레이 포인트는 위믹스플레이 오픈 후 플레이 토큰과 일대일 비율로 교환 가능하다. 플레이 토큰은 위믹스플레이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에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이다. 이용자는 이를 활용해 게임 아이템이나 대체불가능토큰(NFT), 기타 디지털 자산을 획득하거나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 토큰의 사용처는 위믹스플레이 생태계가 발전함에 따라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플레이 토큰은 최초 300만개가 발행되며, 이는 유동성 풀 공급, 리플렉트 토큰 교환과 위믹스 생태계 발전 등을 위해 사용된다. 이후 위믹스페이 결제 금액 100달러(13만3560원)당 플레이 토큰 한 개가 발행된다. 이용자는 위믹스페이로 1달러를 결제할 때마다 플레이 토큰 0.01개를 얻을 수 있다.
위믹스플레이 사전 가입 이벤트와 플레이 토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연두 (yondu@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0층 올리려다 땅 36% 내줄 판"…과도한 기부채납에 발묶인 재건축
- '태풍의 길' 연 종다리...韓日 기상청 다른 진로 예상
- "결혼식 앞두고 부모님 잃어"...브레이크 고장 아니었다
- "짐승인 줄 알고 확대해 보니 사람"…북한산에 나타난 '알몸남'
- 절에서 '회초리' 2167대 때린 엄마…공시생 아들은 계속 빌었다[그해 오늘]
- "코로나 시절도 버텼는데 이젠 한계"…사라진 사장님들
- '쯔양 협박 돈 갈취 혐의' 변호사 구속…"혐의사실 중대"
- [단독]80억 국고지원 받아 낸 보고서 85%가 5페이지 이하
- 프로야구는 온통 '김도영 천하'...'40-40'에 MVP도 가시권
- 'LPBA 돌풍' 정수빈 "대학 졸업 앞두고 진로걱정 덜었죠"(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