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겸, SBS ‘유니버스 리그’ 프로듀서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겸 (YUGYEOM)이 아이돌 후배들을 지원사격한다.
유겸은 오는 11월 첫 방송되는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에 프로듀서로 출연한다.
이번엔 아이돌 모먼트로 '유니버스 리그' 프로듀서 역할에 도전하는 유겸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유겸과 박재범, 이창섭 등이 출연하는 '유니버스 리그'는 11월 중 SBS를 통해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겸은 오는 11월 첫 방송되는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에 프로듀서로 출연한다.
‘유니버스 리그’는 데뷔의 꿈을 이뤄줄 ‘프리즘 컵’을 차지하기 위한 드림 매치 포맷으로 펼쳐지는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각 구단을 대표하는 K-POP 아티스트가 연습생 드래프트를 통해 팀원을 선발하고, 연습생을 트레이드하는 신선한 그림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유겸이 ‘유니버스 리그’의 프로듀서로 발탁돼 눈길을 끈다. 유겸은 아이돌 지망생 후배들을 위해 진심어린 조언과 따뜻한 응원은 물론, 완성도 높은 신곡까지 선물할 계획이다.
유겸은 K-POP 대표 보이그룹 중 한 팀인 갓세븐(GOT7) 멤버이자 AOMG 소속 솔로 아티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2월에는 첫 정규앨범 ‘TRUST ME (트러스트 미)’를 발매하고 폭넓은 보컬 매력과 짙은 음악색으로 호평을 얻었다. 이에 아이튠즈 전 세계 16개 지역 톱 앨범 차트 1위, 14개 지역 톱 송 차트 1위, R&B/소울 장르 23개 지역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후 유겸은 각 지역 ‘워터밤’을 비롯한 각종 여름 음악 페스티벌을 종횡무진하며 대중에게 강렬한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이번엔 아이돌 모먼트로 ‘유니버스 리그’ 프로듀서 역할에 도전하는 유겸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유겸과 박재범, 이창섭 등이 출연하는 ‘유니버스 리그’는 11월 중 SBS를 통해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신민아♥김영대, 가짜 부부 됐다 (‘손해 보기 싫어서’) - 스타투데이
- ‘여배우의 사생활’ 오윤아 “리얼리티 부담 없었는데...男 등장하니 당황” - 스타투데이
- 이재욱, 오늘 첫 팬콘서트 티켓 오픈...라이브 무대 예고 - 스타투데이
- 신드롬 예약...‘트랜스포머 ONE’ 9월25일 개봉 - 스타투데이
- ‘데뷔 30주년’ 박진영, 추석 안방 달군다 - 스타투데이
- 이찬원, 모두가 좋아하는 라면 CF에 가장 어울리는 스타 1위 - 스타투데이
- 최민식 일침..“영화 티켓값 좀 내려라, 나라도 안 가” - 스타투데이
- 태민 “샤이니 멤버들과 걸어온 길 자랑스러워”[화보] - 스타투데이
- “월 최대 200만원 번다”...절약 달인 노하우에 이찬원도 관심 폭발(소금쟁이) - 스타투데이
- [포토] 류승완 감독, 미소도 베테랑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