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원 “연애 지식 드라마로 쌓아…공개 연애는 막막하더라” (여배우의 사생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예지원이 공개 연애해본 소감을 밝혔다.
예지원은 20일 오후 진행된 TV CHOSUN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 제작발표회에서 "첫 눈에 반하는 건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어땠냐면 방송을 보시면 알 것"이라고 말했다.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은 예지원, 오윤아, 이수경이 운명적 사랑을 찾는 과정을 그린 연애 예능 프로그램으로 20일 화요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예지원이 공개 연애해본 소감을 밝혔다.
예지원은 20일 오후 진행된 TV CHOSUN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 제작발표회에서 “첫 눈에 반하는 건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어땠냐면 방송을 보시면 알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연애에 대해) 깊게 생각하게 되더라. 드라마와 친구들을 통해 쌓아온 연애 지식이 있다. 엄청난 자신감이 있었는데 막상 내가 하려니 막막하더라. 어떡하지 싶었다. 지금은 이상형도 잘 모르겠다. 어렵다. 이런 생각을 많이 하게 되더라”고 고백했다.
예지원은 “이 프로그램을 한다니까 내 주변 반응이 아주 뜨거웠다. 특히 여자분들이 부러워하더라. 보수적인 한 동생은 설렌다고 하더라. 한꺼번에 여러명 만나면 안 되냐고도 하더라”며 “이 프로그램 굉장히 재밌겠다 싶더라. 지인분들의 응원 덕분에 용기를 얻고 임했다”고 털어놨다.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은 예지원, 오윤아, 이수경이 운명적 사랑을 찾는 과정을 그린 연애 예능 프로그램으로 20일 화요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첫 방송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과감한 수영복 자태…반전 글래머 몸매 눈길 [DA★]
- ‘육상 카리나’ 김민지, 빈틈없이 탄력 있는 수영복 몸매 [DA★]
- ‘나는 신이다’ PD “JMS 날조 주장, 공익+사실성 위해 非모자이크…계속 싸울 것” [공식입장]
- 최여진 열애 고백 “7살 연상 키다리 아저씨♥=끝사랑” (돌싱포맨)
- 양재웅 논란 때문?…하니, ‘리뷰네컷’ 하차한다 [공식]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