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표절 논란에 일침 “노래 표절 안 한다...오마주는 해”(‘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명수가 표절 논란에 일침을 가했다.
20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는 DJ 박명수가 게스트 김태진과 함께 '모발모발 퀴즈쇼' 코너가 진행됐다.
이를 들은 박명수는 "지코랑 제니 '스팟'"이라며 멜로디를 흥얼거렸고, 이에 김태진은 "이런 말 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표절 잘하실 것 같다"라며 놀랐다.
이에 박명수는 "노래 표절 안 한다. 참고는 한다. 오마주다 오마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방송인 박명수가 표절 논란에 일침을 가했다.
20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는 DJ 박명수가 게스트 김태진과 함께 ‘모발모발 퀴즈쇼’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1부에서는 노래의 일부를 듣고 가수와 제목을 맞추는 퀴즈가 진행됐고, 두 번째 힌트로 도입부 3초가 흘러나왔다.
이를 들은 박명수는 “지코랑 제니 ‘스팟’”이라며 멜로디를 흥얼거렸고, 이에 김태진은 “이런 말 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표절 잘하실 것 같다”라며 놀랐다.
이에 박명수는 “노래 표절 안 한다. 참고는 한다. 오마주다 오마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소송’ 황정음, 큰 아들 초호화 생일파티 개최...“7살 생일파티”
- 함소원, 이혼 후 파격 행보...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여전히 동거→비즈니스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
- “이 XX가” 60대 부모에 쌍욕 퍼붓는 20대子, 스튜디오 충격 “母가 내 인생 망쳐” (결혼지옥)[SS
- 박수홍 “친형 고소→30kg 빠졌다...남자 역할 못해”
- 김시덕, 9세에 자신버린 父 사망에 “너만 태어나지 않았어도 라던 당신, 낳아주셔서 감사했다”
- ‘무한도전’ 출연 김경진, 23억 자산가였다…“보유한 부동산만 4채”
- 박성웅 “악역으로 공황장애 와…차 문 열고 싶어져” (‘짠한형’)
- 남희석이 또 해냈다! ‘전국노래자랑’, 두 번째 7%대 시청률 기록
- 조윤희 딸 로아, 폭풍 성장...아빠 이동건 쏙 빼닮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