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넷, NH농협 `올원뱅크`에 보험 셀프보장분석 시스템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지넷이 NH농협손해보험의 대고객 서비스인 셀프보장분석 시스템 고도화에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 목적은 NH농협손해보험 고객 뿐 아니라 농협 '올원뱅크' 고객을 대상으로 셀프보장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있다.
고객은 모바일과 웹 등 온라인을 통해 보험 가입 내역과 보장 분석 결과를 확인하고, 스스로 보험 설계를 해볼 수 있다.
또 NH농협금융의 통합 앱인 '올원뱅크'에 신규 탑재함으로써 고객 접점을 늘려 접근성을 높이고자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지넷이 NH농협손해보험의 대고객 서비스인 셀프보장분석 시스템 고도화에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 목적은 NH농협손해보험 고객 뿐 아니라 농협 '올원뱅크' 고객을 대상으로 셀프보장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있다. 고객은 모바일과 웹 등 온라인을 통해 보험 가입 내역과 보장 분석 결과를 확인하고, 스스로 보험 설계를 해볼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오는 11월 오픈 예정으로 기존 사용자 인터페이스(UI)·사용자 경험(UX)을 개선하고 분석 엔진의 고도화를 진행했다. 또 NH농협금융의 통합 앱인 '올원뱅크'에 신규 탑재함으로써 고객 접점을 늘려 접근성을 높이고자 했다.
아이지넷은 이번 프로젝트 전체 총괄하며 AI 보험 플랫폼 '보닥'을 통해 검증된 보험 진단 및 추천엔진을 솔루션으로 공급한다.
김지태 아이지넷 대표는 "농협손해보험을 비롯한 올원뱅크 이용 고객에게 아이지넷 보험 진단과 추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고객이 직접 보험을 설계해보는 경험은 보험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소비자가 주도하는 새로운 보험 산업의 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진아기자 gnyu4@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니, 왜 거기서"…북한산 바위서 알몸에 몸씻는 남성 `충격`
- 음주운전 중 차량 전복 사고 낸 40대 개그맨, 검찰 송치
- 현존최고 공격헬기 아파치…美, 한국에 4조7천억원 규모 판매 승인
- `머스크도 반한` 김예지, 루이비통 화보 찍는다...플필과 에이전트 계약
- 노인과 싸우는 줄 알았던 청년, 갑자기 90도 인사…대체 누구길래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