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비어, 싱가포르 '부기스 정션'에 생활치킨 단독 매장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일리비어는 싱가포르의 유명 쇼핑몰인 부기스 정션(Bugis Junction)에 '생활치킨' 단독 매장을 지난 16일 공식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생활치킨 관계자는 "이번 싱가포르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전 세계로 생활치킨을 확장해 나가는 데 박차를 가할 것이다"며 "K치킨과 수제맥주가 고객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개발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일리비어는 싱가포르의 유명 쇼핑몰인 부기스 정션(Bugis Junction)에 '생활치킨' 단독 매장을 지난 16일 공식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데일리비어는 지난 4월, 싱가포르 텔록 에어(Telok Ayer)에 생활맥주를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연일 장사진을 이루고 있다. 생활치킨도 싱가포르 카트리나 그룹과 마스터프랜차이즈를 추가로 체결하고 싱가포르의 유명 쇼핑몰인 Bugis Junction에 오픈했다. 생활치킨은 닭강정을 대표 메뉴로 앞세워 싱가포르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생활치킨은 데일리비어 치킨 브랜드로 2017년도부터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가맹점주들의 부가수익 창출을 위해 가맹비 없이 무료 창업할 수 있도록 하여 현재는 전국에 130여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생활치킨 관계자는 “이번 싱가포르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전 세계로 생활치킨을 확장해 나가는 데 박차를 가할 것이다”며 “K치킨과 수제맥주가 고객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개발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카카오 기프티콘'도 티메프 사태 사정권…본죽·할리스 등 '먹통'
- KAIST, 100배 정밀 신개념 빛 측정센서 세계 최초 개발
- 현대차·기아 “전기차 배터리 100% 충전해도 안전하다”
- [뉴스의 눈]엠트웰브發 기프티콘 사용 중단 파장...티메프 물린 쿠폰발행사 도미노 '파국'
- 제약 '빅5', 실적 따라 R&D 희비…유한·한미·대웅 역대급 투자
- 은행장 만난 김병환 위원장 “수도권 DSR 가산금리 내달 1.2%p 상향”
- [르포]실감기술로 인천에 온 모나리자…LG헬로비전 뮤지엄엘
- 정부·여당, R&D 예산 복원 가닥…이공계생 장학금·연구보조금 신설
- 충남 국방벤처센터, 15개 국방 벤처기업 5년간 지원 연장
- 트럼프 “집권시 전기차 세액공제 종료 검토…'머스크'엔 고문 자리 줄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