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주, 미니 앨범 ‘뭐하니’로 글로벌 음악계 눈도장 찍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이신주가 미스트롯3 이후 첫 트로트 앨범 '뭐하니'를 발매하며 글로벌 음악계에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이신주의 새 미니 앨범 '뭐하니'는 임영웅의 '보금자리'를 작곡한 프로듀서 '날아라야옹이'와 국민 코러스 '김현아'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신주의 '뭐하니' 앨범은 음악적 완성도와 글로벌 감각을 갖춘 작품으로, 팬들과 대중들에게 새로운 트로트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이신주가 미스트롯3 이후 첫 트로트 앨범 ‘뭐하니’를 발매하며 글로벌 음악계에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이번 앨범을 통해 그녀는 뛰어난 기획력과 음악적 재능을 발휘하며, 직접 참여한 안무까지 선보여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이신주의 새 미니 앨범 ‘뭐하니’는 임영웅의 ‘보금자리’를 작곡한 프로듀서 ‘날아라야옹이’와 국민 코러스 ‘김현아’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뭐하니’는 중독성 강한 세미 트로트 곡으로, 이신주만의 독특한 매력을 선보인다.
이 곡은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이신주가 직접 창작한 안무와 러시아 댄서 천리나(CHON EKATERINA)와의 협업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신주는 트로트 가수 최초로 외국인 댄서를 섭외하여 글로벌 댄스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발라드 곡 ‘연연불망 (戀戀不忘)’이 수록되어 있다. ‘연연불망‘은 동양풍의 악기와 애잔한 가사가 어우러져 감동적인 정서를 자아내며, 이신주의 독특한 음색과 깊은 감정선이 돋보인다. 이 곡은 잊지 못할 사랑을 추억하게 만드는 매력적인 발라드로,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이번 앨범 작업에서 이신주는 기획, 의상, 컨셉, 안무 등 모든 분야에 직접 참여하며 자신의 예술적 비전을 완벽히 구현했다. 1인 기획사로서 음악과 무대에 대한 철저한 관리와 혁신적인 접근으로 트로트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으며, 김완선, 가희, 청하, 권은비, 숙행 등 대중가요의 대표적인 댄서 출신 가수들의 행보를 이어 트로트의 글로벌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신주의 ’뭐하니‘ 앨범은 음악적 완성도와 글로벌 감각을 갖춘 작품으로, 팬들과 대중들에게 새로운 트로트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 그녀의 음악 여정이 더욱 기대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만간 소환”…‘음주운전’ 방탄소년단 슈가, 포토라인 안 선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혼 NO”…장신영, ‘불륜 논란’ 강경준 용서했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산이, ‘행인 폭행’ 유명 래퍼였다…특수폭행 혐의로 입건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실망 시켜 죄송”…‘음주운전’ 장원삼, ‘최강야구’ 자진 하차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함소원, 18살 연하 남편 진화와 이혼 “재결합 생각有”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수능날 서울 고교서 종료벨 2분 일찍 울려…″담당자 실수″
- ″미성년자 성폭행범 전부 사형″…선고 후 즉결처형한 중국
- ″반말해서″…고교생 3명, 아파트 분리수거장서 초등생 폭행
- 종로학원 ″서울대 의예 294점, 경영 28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