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이지아와 함께 '2024 가을 컬렉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기업 세정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2024 가을 컬렉션'을 출시하고, 전속모델 이지아와 함께한 캠페인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2024 가을 컬렉션'은 블루종 점퍼, 트렌치 코트 등 아우터부터 '레더'를 소재로 한 아이템까지 올리비아로렌만의 우아한 가을 분위기가 돋보이는 신제품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션기업 세정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2024 가을 컬렉션'을 출시하고, 전속모델 이지아와 함께한 캠페인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2024 가을 컬렉션'은 블루종 점퍼, 트렌치 코트 등 아우터부터 '레더'를 소재로 한 아이템까지 올리비아로렌만의 우아한 가을 분위기가 돋보이는 신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간절기 날씨에 활용도 높은 원피스와 셋업 아이템이 다수 출시됐다.
새로운 컬렉션 출시와 함께 전속모델 이지아와 함께한 화보도 공개해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화보 속 이지아는 가을 분위기 가득한 듀얼 카라 트렌치 코트에 데님을 착용했다. 광택감 있는 레더 자켓에 원피스를 매치해 가을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줬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아직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지만, 처서를 앞두고 밤낮으로 일교차가 커질 것으로 예상돼 발빠르게 가을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배우 이지아와 함께 올리비아로렌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보여주는 이번 컬렉션을 참고해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리비아로렌은 새로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세정몰'에서 신제품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가을 기획전'을 진행한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카카오 기프티콘'도 티메프 사태 사정권…본죽·할리스 등 '먹통'
- KAIST, 100배 정밀 신개념 빛 측정센서 세계 최초 개발
- 현대차·기아 “전기차 배터리 100% 충전해도 안전하다”
- 제약 '빅5', 실적 따라 R&D 희비…유한·한미·대웅 역대급 투자
- 은행장 만난 김병환 위원장 “수도권 DSR 가산금리 내달 1.2%p 상향”
- [르포]실감기술로 인천에 온 모나리자…LG헬로비전 뮤지엄엘
- 정부·여당, R&D 예산 복원 가닥…이공계생 장학금·연구보조금 신설
- 충남 국방벤처센터, 15개 국방 벤처기업 5년간 지원 연장
- 트럼프 “집권시 전기차 세액공제 종료 검토…'머스크'엔 고문 자리 줄 수도”
- 이동욱 디스플레이協 부회장 “M&A 활성화로 소부장 경쟁력 강화·기술유출 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