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코지마 갤러리 수원광교점' 개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지마는 경기 수원 지역에 체험형 매장 '코지마 갤러리 수원광교점'을 개점했다고 20일 밝혔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코지마 갤러리 수원광교점은 뛰어난 접근성은 물론 일대일 맞춤 상담부터 코지마 제품 현장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며 "소비자가 코지마만의 우수한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보고 제품 선택을 하도록 체험형 매장을 지속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지마는 경기 수원 지역에 체험형 매장 '코지마 갤러리 수원광교점'을 개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지마 갤러리 수원광교점은 코지마 주요 제품의 마사지를 받아보고 전문가와의 맞춤 상담,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조성됐다.
'뉴에라' '호프' 등 프리미엄급 안마의자부터 '더블모션' 등 실속형 안마의자까지 다양한 안마의자 제품을 전시한다.
△목쿠션 마사지기 △쿠션형 멀티 마사지기 △종아리·허벅지 마사지기 △스툴형 발 마사지기 등 원하는 부위에 맞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마사지기도 선보인다.
코지마는 안마기기 구매 결정에 경험이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고객에게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매장을 기반으로 고객 접점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코지마 갤러리 수원광교점은 뛰어난 접근성은 물론 일대일 맞춤 상담부터 코지마 제품 현장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며 “소비자가 코지마만의 우수한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보고 제품 선택을 하도록 체험형 매장을 지속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김인철 기자 aupf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카카오 기프티콘'도 티메프 사태 사정권…본죽·할리스 등 '먹통'
- KAIST, 100배 정밀 신개념 빛 측정센서 세계 최초 개발
- 현대차·기아 “전기차 배터리 100% 충전해도 안전하다”
- [르포]실감기술로 인천에 온 모나리자…LG헬로비전 뮤지엄엘
- 정부·여당, R&D 예산 복원 가닥…이공계생 장학금·연구보조금 신설
- 충남 국방벤처센터, 15개 국방 벤처기업 5년간 지원 연장
- 트럼프 “집권시 전기차 세액공제 종료 검토…'머스크'엔 고문 자리 줄 수도”
- 이동욱 디스플레이協 부회장 “M&A 활성화로 소부장 경쟁력 강화·기술유출 방지”
- CJ대한통운, 내년부터 매일 배송한다…택배 초격차 '승부수'
- 모자 하나가 8억 5천만 원이라고? [숏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