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베이스, 엔터프라이즈 DBMS 'A+ Edition'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티베이스가 A+ Edition을 지난 19일 새롭게 공개했다.
A+ Edition은 라이선스 발급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 솔루션으로, 알티베이스의 엔터프라이즈 DBMS를 무료로 사용할 기회를 제공하며, 알티베이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A+ Edition은 라이선스 없이 자유로운 다운로드와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자는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DBMS) 기능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티베이스가 A+ Edition을 지난 19일 새롭게 공개했다.
A+ Edition은 라이선스 발급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 솔루션으로, 알티베이스의 엔터프라이즈 DBMS를 무료로 사용할 기회를 제공하며, 알티베이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대학교에서는 수업 교재로, 기업에서는 무료로 알티베이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A+ Edition은 라이선스 없이 자유로운 다운로드와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자는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DBMS) 기능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중화 구성을 지원해 데이터의 신뢰성과 가용성을 높일 수 있다. 이 기능은 기업의 데이터 관리에서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며,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알티베이스 관계자는 “사용자들이 이번 A+ Edition 출시를 통해 무료로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가지기를 바란다”며 “A+ Edition은 사용자들에게 데이터베이스 관리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카카오 기프티콘'도 티메프 사태 사정권…본죽·할리스 등 '먹통'
- KAIST, 100배 정밀 신개념 빛 측정센서 세계 최초 개발
- 현대차·기아 “전기차 배터리 100% 충전해도 안전하다”
- 정부·여당, R&D 예산 복원 가닥…이공계생 장학금·연구보조금 신설
- 충남 국방벤처센터, 15개 국방 벤처기업 5년간 지원 연장
- 트럼프 “집권시 전기차 세액공제 종료 검토…'머스크'엔 고문 자리 줄 수도”
- 이동욱 디스플레이協 부회장 “M&A 활성화로 소부장 경쟁력 강화·기술유출 방지”
- CJ대한통운, 내년부터 매일 배송한다…택배 초격차 '승부수'
- 모자 하나가 8억 5천만 원이라고? [숏폼]
- 휴앤솔, 모듈형 키오스크 '링크패드' 출시…“배리어프리 확산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