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금성출판사, 세계사 문제집 '도전! 세계사 1000제' 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성출판사가 세계사를 100일 만에 정리할 수 있는 '도전! 세계사 1000제'를 출간했다고 20일 밝혔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세계사는 방대한 분량과 어려운 어휘로 중학생들이 어려워하는 과목 중 하나로 꾸준히 반복 학습하면서 세계사 지식을 넓혀 가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도전! 세계사 1000제는 매일 10문제씩 100일 학습을 통해 선사 시대부터 현대 시대까지 세계사를 쉽고 재밌게 학습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성출판사가 세계사를 100일 만에 정리할 수 있는 '도전! 세계사 1000제'를 출간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책은 지난해 출시한 도전! 역사 1000제에 이은 '도전! 1000제' 시리즈의 두 번째 권이다. 세계사 핵심을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매일 10문제씩 100일간 학습할 수 있도록 총 1000문제를 수록했으며, 세계사 학습 능력을 스스로 검증하면서 보강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선사 시대부터 현대 시대까지 세계사 전반을 세 차례 반복 학습하는 방식으로, 보상 붙임딱지를 수록해 하루 1쪽씩 학습을 완료할 때마다 붙임딱지를 붙여 세계 명화를 완성해 가는 재미도 갖췄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세계사는 방대한 분량과 어려운 어휘로 중학생들이 어려워하는 과목 중 하나로 꾸준히 반복 학습하면서 세계사 지식을 넓혀 가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도전! 세계사 1000제는 매일 10문제씩 100일 학습을 통해 선사 시대부터 현대 시대까지 세계사를 쉽고 재밌게 학습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정하정 기자 nse03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카카오 기프티콘'도 티메프 사태 사정권…본죽·할리스 등 '먹통'
- KAIST, 100배 정밀 신개념 빛 측정센서 세계 최초 개발
- 현대차·기아 “전기차 배터리 100% 충전해도 안전하다”
- 이동욱 디스플레이協 부회장 “M&A 활성화로 소부장 경쟁력 강화·기술유출 방지”
- CJ대한통운, 내년부터 매일 배송한다…택배 초격차 '승부수'
- 모자 하나가 8억 5천만 원이라고? [숏폼]
- 휴앤솔, 모듈형 키오스크 '링크패드' 출시…“배리어프리 확산 기대”
- '캡처버튼' 장착한 아이폰16?… 9월 10일 초대장 유출
- 메를로랩, IOT 스마트조명 제어기술로 전력계통 주파수추종 운전 실증 성공
- [김종면의 K브랜드 집중탐구] 〈18〉미샤(MISSHA), 천만 고객의 니즈에서 천만 개의 아름다움을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