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2’ 정해인 “출연 제안 받고 가슴 한 켠 뜨거워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해인이 '베테랑'이 시즌2에 합류한 소감을 말했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 분)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으로 오는 9월 13일 개봉한다.
황정민은 극 중에서 거칠지만 열정적인 강력범죄수사대 베테랑 형사 서도철 역을, 정해인은 서도철 형사의 눈에 띄어 강수대에 새롭게 합류한 신입형사 박선우 역을 각각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배우 정해인이 ‘베테랑’이 시즌2에 합류한 소감을 말했다.
20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영화 ‘베테랑2’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류승완 감독과 배우 황정민, 정해인이 참석했다. 황정민은 “드디어 나왔다”고 감격스러운 마음을 내비쳤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 분)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으로 오는 9월 13일 개봉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황정민과 대세 배우 정해인이 드디어 진한 연기 호흡을 맞춘다. 황정민은 극 중에서 거칠지만 열정적인 강력범죄수사대 베테랑 형사 서도철 역을, 정해인은 서도철 형사의 눈에 띄어 강수대에 새롭게 합류한 신입형사 박선우 역을 각각 맡았다.
정해인은 ‘베테랑2’에 새롭게 합류해 연기 변신을 펼칠 예정이다. 막내 형사 박선우 역을 맡은 정해인은 “처음에 제안을 받고서도 너무 떨렸다. 가슴 한 켠이 뜨거워지는 걸 느꼈다. 촬영 날만을 고대했다”며 “깊이가 있는 액션이 많았다. 현장이 안전해서 마음껏 액션을 펼칠 수 있었다”고 합류 소감을 말했다.
류 감독은 신선함을 위해 정해인을 택했다. 정해인을 캐스팅한 이유에 대해 류 감독은 “전작의 성공을 답습하면 안되고 동시에 너무 새로운 것만 추구하면 안되기 때문에 그 균형감을 잡기 위해 대본 집필 기간이 오래 걸렸다”며 “신선한 피를 수혈하는게 새로움의 한 축이 될 수 있겠다 싶었고, 영화 ‘시동’ 때 반항적인 정해인의 모습이 기억에 남았다. 또 ‘엄마친구아들’을 해도 어울리고 ‘디피’에서 탈영병을 잡으러 다녀도 어울리고, 정해인에게 굉장히 다양한 얼굴이 있구나 느꼈다. 실제로도 잘 융화되는 성격이라 호흡이 잘 맞았다”고 정해인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베테랑2’는 9월 13일 개봉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소송’ 황정음, 큰 아들 초호화 생일파티 개최...“7살 생일파티”
- 함소원, 이혼 후 파격 행보...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여전히 동거→비즈니스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
- 박수홍 “친형 고소→30kg 빠졌다...남자 역할 못해”
- 김시덕, 9세에 자신버린 父 사망에 “너만 태어나지 않았어도 라던 당신, 낳아주셔서 감사했다”
- “이 XX가” 60대 부모에 쌍욕 퍼붓는 20대子, 스튜디오 충격 “母가 내 인생 망쳐” (결혼지옥)[SS
- 박성웅 “악역으로 공황장애 와…차 문 열고 싶어져” (‘짠한형’)
- 조윤희 딸 로아, 폭풍 성장...아빠 이동건 쏙 빼닮았네
- 남희석이 또 해냈다! ‘전국노래자랑’, 두 번째 7%대 시청률 기록
- ‘콘돔 모델’ 신동엽, 중2 아들에게 성교육하며 강조한 말은?...“많이 써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