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그룹 ‘나를 믿다’ 7월 누적시청률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L그룹의 '나를 믿다' 광고캠페인(사진)이 7월 한 달 동안 누적시청률(GRPs·특정 기간 TV 광고 시청률 총합) 1위를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달 5일 공식 광고를 런칭한 이후 2024 파리 올림픽 관련 주요 광고 경쟁 속에서 성과를 거뒀다는 평가다.
광고 전문 포털 TVCF에 따르면 '나를 믿다' 광고캠페인 시리즈 가운데 '전진', '변화' 편이 이달의 인기작 4위와 7위에 각각 랭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L그룹의 ‘나를 믿다’ 광고캠페인(사진)이 7월 한 달 동안 누적시청률(GRPs·특정 기간 TV 광고 시청률 총합) 1위를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달 5일 공식 광고를 런칭한 이후 2024 파리 올림픽 관련 주요 광고 경쟁 속에서 성과를 거뒀다는 평가다.
광고 전문 포털 TVCF에 따르면 ‘나를 믿다’ 광고캠페인 시리즈 가운데 ‘전진’, ‘변화’ 편이 이달의 인기작 4위와 7위에 각각 랭크됐다. 몽환적인 영상미와 모델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결과로 풀이된다.
광고 속에 등장한 에이첼 모델의 정체성에 대한 관심 역시 현재진행형이다. HL그룹은 대중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AI모델 논쟁을 종식시키기 위해 이날 ‘에이첼 에필로그’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이번 영상에는 15초 광고 네 편에 담지 못한 명장면과 BGM 오리지널 음원이 담겼다.
양대근 기자
bigroo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자는데 호텔 문열고 벌컥…‘야생 불곰 침입’ 일촉즉발 순간 봤더니
- 김갑수, 드라마 이어 광고계에서도 활약
- 기내에서 女 승객 향해 소변...전 NFL 선수 충격 난동
- ‘전작과 똑같은데?’…‘폭군’ 김강우· 김선호 “모두가 가장 두려워 하는 말”[인터뷰]
- "우리에게 이런 일이 있어?"…40년 복 없던 부부 21억원 복권 당첨
- '쯔양 공갈 혐의' 변호사 결국 구속
- 구본승 '마법의 성' 이후 10년 공백…"불러주질 않더라"
- 이제 20살인데 얼마를 기부한거야…신유빈의 남다른 선행
- 로맨스에서 아가페까지, 익산의 ‘사랑’ 스펙트럼[함영훈의 멋·맛·쉼]
- 장신영, ‘불륜 의혹’ 강경준 용서했다…“아이들 위해, 남편 비난 자제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