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인프라코어, 사우디서 건설장비 100대 수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최근 사우디아라비아 종합건설기업인 SAPAC, 네스마 앤 파트너스 컨트랙팅과 굴착기·휠로더 총 100대에 대한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HD현대인프라코어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대형 인프라 투자가 이어지고 있는 사우디 시장에서 대규모 수주에 성공했다"며 "핵심고객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로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추가 수주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흥시장서 핵심고객 공략, 채널강화 전략 펼쳐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HD현대인프라코어는 최근 사우디아라비아 종합건설기업인 SAPAC, 네스마 앤 파트너스 컨트랙팅과 굴착기·휠로더 총 100대에 대한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이달 말까지 50톤급 대형굴착기 20대, 20톤급 중형굴착기 40대, 대형휠로더 40대 등 모두 100대의 장비를 순차적으로 발주사에 공급한다. 수주 금액은 계약상 비공개나 수백억원 규모로 알려졌다.
이들 장비는 사우디 수도인 리야드에 오는 2027년까지 외곽순환도로를 조성하는 ‘리야드 링 로드’ 프로젝트에 투입된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올해 초부터 신흥시장에서 핵심고객을 중심으로 수주를 추진해 매출과 수익성을 확보하고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특히 사우디에서는 네옴시티 프로젝트에 이어 ‘2030 엑스포’ 유치로 교통 인프라 확대에 나선 리야드로 영업력을 집중해 이번 수주 성과를 거뒀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올해 초 사우디에 RTC(거점교육센터)를 설립하고 중동지역 서비스 담당자의 기술 역량 강화를 통한 서비스 품질 강화, 고객 만족도 제고에도 나서고 있다.
HD현대인프라코어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대형 인프라 투자가 이어지고 있는 사우디 시장에서 대규모 수주에 성공했다”며 “핵심고객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로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추가 수주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ehk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자는데 호텔 문열고 벌컥…‘야생 불곰 침입’ 일촉즉발 순간 봤더니
- 김갑수, 드라마 이어 광고계에서도 활약
- 기내에서 女 승객 향해 소변...전 NFL 선수 충격 난동
- ‘전작과 똑같은데?’…‘폭군’ 김강우· 김선호 “모두가 가장 두려워 하는 말”[인터뷰]
- "우리에게 이런 일이 있어?"…40년 복 없던 부부 21억원 복권 당첨
- '쯔양 공갈 혐의' 변호사 결국 구속
- 구본승 '마법의 성' 이후 10년 공백…"불러주질 않더라"
- 이제 20살인데 얼마를 기부한거야…신유빈의 남다른 선행
- 로맨스에서 아가페까지, 익산의 ‘사랑’ 스펙트럼[함영훈의 멋·맛·쉼]
- 장신영, ‘불륜 의혹’ 강경준 용서했다…“아이들 위해, 남편 비난 자제해달라”